1.게임을 모르는 사람들이 게임을 제작하는 것

2.게임을 모르는 사람들이 게임을 운영하는 것

3.게임을 모르는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는 것

운영과 제작은 게임으로 먹고 살기위한 현실에 한가지 방법이겠죠

게임을 하는것은 좀 더 즐겁게 세상을 살아가는 목적입니다.

게임을 운영하거나 제작하는 사람들에게 한가지 말씀드리면 게임을 제작하는 사람은 스포츠게임처럼 승패가 있으며 언제든지 심심할때 즐길수있는 혼자서도 실력을 쌓을수있는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팀을 구성 할 수 있는 게임을 제작해야 하며 게임을 운영하는 사람은 스포츠게임의 심판과같은 존재가 되어야 합니다.

게임을 하는 사람도 자신의 실력과 경험 으로상대를 제압하고 평가 받아야합니다. 

현재 온라인게임은 많은 발전을했습니다. 유저의 게임을 보는 시각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죠

다양한 부류에 유저와 게임회사가 존재합니다. 그래서 돈을 버는 게임은 합법과 불법 사이에서 애매하게 법이 풀리기도하고 제제받기도 합니다

하루에 수백개 수십개 게임이 게등위에 신청되고 보류됩니다. 게등위 심사도 사람이 하는 것이라서 싫수도 있고 여러가지 이유로 게임을 평가하는것은 어렵습니다. 

저는 모든게임은 서비스 하는날 부터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평가하고 즐기는 권리가 있습니다

게임회사에서 유저가 즐기는 방식을 파악하고 그것을 타겟으로 게임을 제작하는 단계 그 이상까지 왔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은 쉽게 표현하면

게임은 폭력입니다 사람들에 폭력성을 시험하는 대표적인 방식입니다.

유저는 폭력을 어떤방식으로 표현 하는지만 생각하면 됩니다.

운영자는 유저의 폭력성을 어디까지 끌어 당길 수 있는지를 생각하면 됩니다.

개발자는 현실과 같은 상황을 제공합니다. 게임환경,스토리

폭력이란 먹지 않으면 살아남을수 없듯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음식중에 처음부터 죽어있는것은 없었습니다.

게임이없다면 사람들의 폭력성은 실제 전쟁으로 이루어 졌을 확률이 높습니다. 제가 말하는 게임은 스포츠게임도 포함됩니다. 축구 야구 기타 등등

세상은 아무도 공평하지 않기에 공평합니다.

먹이사슬은 1<2<3<4<5<1.1<2.1<3.1<4.1<5.1<1.2<1.3<1.4<1.5

마지막으로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1.번 타입

자신이 게임을 하면서 <을>같다면 <갑>이되는 게임을 찾아서 하는 사람은 갑

2.번 타입

자신이 <을>에 입장이 좋다면 중국게임 하시면됩니다. 돈을 투자해도<을> 돈을 안써도<을> 컨텐츠만 즐기고 나오면<갑> 하지만 컨텐츠가 렙별로 있고 투자를해 즐길수있으니 돈을 투자해서 본인만족한다면<갑> 신뢰가없는 게임회사가 이벤트하면 게임회사에서는 평생<을> 게임사 직원이 게임을 하면 평생<을>

게임회사도 유저에 심리를 파악해<S갑>이되는 게임을 제작하고 서비스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면 오래 못가게 됩니다. 중국게임의 실사판이죠 치고 빠지기 좋은게임 여기서 중요한점은 돈을 쓰려고하면 많이 빠르게 정확하게 써야됨 50만원 투자해서 50만원 효과를 건진다 파악이 빨라야됨

3.번 타입

게임은 커뮤니티를 하기위한 수단이다 이런 타입은 온라인게임에서는 평생<갑>

4.번 타입

시간 투자대비 실용적으로 시간을 활용한다 RPG게임 에서 <D갑> 오토를 제작한다<C갑> 핵을 개발한다<B갑> 돈을벌수있다<A갑>게임회사랑 연결되어있다<S갑> 게임회사와 유저들이 모르게 핵을쓰며 돈을벌고있다 <SS갑>

5.번 타입

파티 PK하는것을 즐긴다 AOS하면 <갑>

PK이를 좋아하는대 실력이 부족하다 AOS 봇 상대로하면 <갑>

자신에 맞는 게임을 찾아서 하세요 게임회사도 유저 타겟을 정확하게 맞춰서 서비스 하세요.



<<개인적으로 나와줬으면 하는게임>>

개인적으로 레벨없고 직업 없고 스킬 패시브 포함 1000가지 종류로 7개 조합해서 보스 원정뛰는게임 나왔으면 좋겠네요 

보스 스킬이나 호칭이 나와서 그것으로 다음보스를 좀더 쉽게 공략 할 수 있는게임

약간 록맨이란 비슷하려나 

아바타는 캐쉬고 능력은 아바타 캐쉬 스킬 조합해서 새로운 스킬이나 호칭 나오는 것으로 주변에 오로라 개인적으로 필수 ㅎ

그럼 사람들이 스킬 모으고 호칭따서 아바타를 자연스럽게 구매함 

캐쉬아이템도 어렵게 구매하게 만들면 사람들은 만족시켯을때 1만원정도는 쉽게 쓰게 되어있음 


5인 파티 난이도는 1000가지 스킬중 100가지 스킬을 5명 보유한 상태에서 100가지 스킬중에 상위 스킬 1부터35까지 스킬조합으로 했을경우 쉽게 잡을수있게 어렵게 잡는경우는 1000개 스킬중 100가지 스킬중에 76번부터 111번까지 스킬조합이라면 어렵게 잡을 수 있게 

100개중 보스를 공략하기 쉬운 1234567 스킬을 가지고있는 실력자가 있는 파티에 300번대로 필요없는 스킬을 가지고있는사람이 5명이면 못잡을수도 있고 실력에 따라서 잡을수도 있게  

15인 파티 헬 난이도 1000가지 스킬중 상위 105가지 조합으로 어렵게 사냥 할 수있게 ㅎ 이건 엄청 어려울듯 몇가지 스킬은 엄청 구하기 힘들게 만들어서 스킬가지고 있는 사람이 대우받을수 있게 해주는게임 호칭이랑..

여기서 제일 중요한것은 사람이 있거나 없거나 상관없이 난이도 유지해야 하는것

스킬조합은 공유 할 수 있으나 다 각자 파티 조합일뿐 대대로 내려오는 길드 조합법이 생길듯 

길드 공지창에 스킬조합을 알려주는 방식에 광고가 가능하게 만들고  보스사냥을 통해  사냥법과 자신만의 스킬조합을 기록해서 두루마리를 판매가 가능하고  이것에 따라서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기도하고 받대로 실력이 좋은것을 인정받게 만들수도 있음  두루마리는 읽은다음 5분뒤에 없어짐 가격은 글쓴사람이 판매 가격 제시 

두루마리에 날짜 표시 작성자 아이디 표시 공략성공 (실패,성공 표시)

온라인에 내용이 뿌려질수도 있으니 보스 스킬조합을 하루에 한번씩 변경 

예) 오늘은 5%마저항력 높여주는 패스브 스킬 장착해서 잡았다면 내일은 마공보다 물공이 더 쌔지도록 변경 2.5마저2.5물공 으로 장착해서 수월하게 잡을수있게 스킬도 다른스킬이 나오며 나오는 희기스킬도 변경됨

점점 어려운 난이도 같은 경우 액티브 스킬조합도 하루마다 아니면 2일마다 변경되야함 

15인 파티 던전 경우 5일정도 보스몬스터 스킬 능력치 유지

하루에 한번씩 특별한 스킬이 가끔씩 나오게함 희기스킬 

특별한 스킬 7가지 조합이 맞는다면 호칭 부여 

잡스킬 7개 조합이면 호칭 부여하지 않음 

초반에는 잡스킬이라서 호칭구하기가 힘듬 

중반부터 실력에 따른 호칭 부여받아 격차가 생김

하지만 렙차이는 없고 아이템 차이도없음  수수하게 실력과 스킬조합 차이

호칭으로 파티구하기가 편해짐

게임 내에서 상품판매가는 음악제작해서 파는게 가능,자작시 판매가능,실제 의류판매가능,사진업로드가능

대신 불법판매시 아이디 보류  게임가입시 메일 전번 필수등록  거래시 임시 전화번호로 전화연결됨

현금으로 쓰는 현금 돈

게임으로 쓰는 골드 

캐쉬로는 게임에 크게 영향을 주는 제품은 판매안됨 아바타빼고는 나머지는 오픈마켓 현금 돈

현금돈은 가상계좌로 거래하는 방식 게임회사에서는 관여 안함 게임 내 크게 영향없음 

배송위치 추적 게임내 룸에서 확인가능 신고는 사이버수사대 게임사 관계없음 자리만 마련 할 뿐 

대량판매 사업자 등록하고 판매가능, 배경음악 판매가능, 타격스킬 모션 판매가능, 타격소리 판매가능, 타격감 모션판매가능,길드마크 판매가능

아 글 쓰다보니 이만큼 작성했네요  이만 줄이겠습니다 

비슷하게 만들고 싶으시면 연락주세요  열심히 도와드려요 쪽지주세요

어차피 만들어놓고  서비스 한다고해도 특허나 뭐 이런거 전혀 안되는거 아시죠 

온라인상에 기록,자료가 남아있어서 독식은 불가능할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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