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전찬웅)에서 개발하고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가 야후!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은 오늘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Legend 8 공개테스트에 앞서 괴조로크 업데이트 미리 보기와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Legend 8 ‘괴조로크’의 내용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미리 보기 업데이트에서는 괴조로크를 비롯한 총 10종의 몬스터와 관련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함께 공개되는 동영상에서는 강력한 100레벨 대의 유니크 몬스터, 괴조로크가 숨쉬고 있는 로크산의 잔혹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실크로드 온라인>은 미리보기와 동영상에서 처음 베일을 벗는 괴조로크의 모습을 통해 Legend 8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조이맥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공개테스트는 Legend 8 업데이트를 본 서버에 적용하기 전 충분한 안정성을 확보하고, 또한 유저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며 “Legend 8 ‘괴조로크’업데이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Legend 8 ‘괴조로크’의 공개테스트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간 진행되며, Legend 8 ‘괴조로크’의 미리 보기 및 동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http://www.silkroadonline.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