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http://ava.pmang.com )에서 다양한 신규 총기와 커스텀 파츠를 대거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고유의 특색을 가지고 있는 4종의 총기가 추가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개인의 취향에 맞는 보다 다양한 총기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먼저, 러시아의 신형 돌격 소총으로 유명한 ‘AN-94’가 라이플맨 전용 총기로 추가됐다. AN-94는 발사 시 첫 2발의 탄환이 빠른 발사 속도로 거의 같은 지점에 명중하게 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정교한 플레이를 즐기는 숙련된 게이머들에게 유용한 총기로 평가 받고 있으며 반동을 줄여주는 특색 있는 총열과 독특한 디자인의 소염기는 AN-94만의 매력적인 성능을 완성시켜주는 특화된 부분이다.

여기에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Remington870’과 ‘FA-MAS G2’의 기간제 모델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고, 한정 수량의 이벤트 아이템으로 선보였던 보조무기 ‘Beretta92FS’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새롭게 추가되어 한층 풍성한 총기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 외에도 신규 총기 및 기존에 공개된 여러 총기들의 커스텀파츠들이 다량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수류탄 피해 범위 표시, 스나이퍼의 스코프 모드에서 집탄율 표시, 공격/방어/전술/리더 점수 획득 표시 등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강화하는 요소들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