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2.PNG


● 간략 소개

삼국지를 재현한 정통 무협액션RPG!

"위, 촉, 오" 삼국의 등장인물 물론 명장과의 직접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4종의 직업 별 특화 스킬

전장풍운의 캐릭터 직업군은 전사, 책사, 검사, 궁수 4개로 구성되어 직업별 고유 스킬과 특화된 스킬을 통해 체계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퀘스트와 던전

메인, 일상, 던전, 자동, 반복, 모험, 군대 등 쉴틈없이 진행되는 수많은 퀘스트 참여로 필드 및 던전에 입장하여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결과에 따라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강화시스템

천하 최고의 영웅이 되기 위한 필수 요건인 장비 강화를 비롯해 계급과 칭호 획득으로 기본 속성을 높이고 원신과 용맥을 통해 전투력을 상향시킬 수 있습니다.


풍부한 전투 모드

날마다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서의 개별 전투, 삼국지 명장과의 1:1전투, 시간 별로 출현하는 필드 보스몬스터 처치 등 미션 완료가 목표인 전투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간의 PK, 국가의 수장이 되기 위한 군주쟁탈전, 적국의 시설을 파괴하는 국가 공성산, 각종 영지를 점령하기 위한 영지쟁탈전 등의 풍부한 전투모드는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전장입니다.


강력한 국가 및 군대 시스템

삼국은 천하를 차지하기 위하여 늘 대항하게 되며 때에 따라 동맹을 맺어 강국에 맞서게 됩니다.



● 서버 선택

서버.PNG

전장풍운의 서버는 총 2개의 서버가 있습니다.

"파죽지세"서버는 신규 서버이며 3월 13일 오픈한 서버입니다.



● 캐릭터 생성

캐릭터.PNG


전사

전사.PNG


검사

기사.PNG


책사

책사.PNG


궁수

궁수.PNG



● 게임 시작

시작.PNG

게임 시작화면입니다.

그래픽의 경우 제가 한 웹게임중에서 가장 깔끔하고 보기 좋은 그래픽이였습니다.

스킬 이펙트 또한 화려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레벨업의 효과도 화면 흔들림이 있어 게임진행간 지루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

비행.PNG

퀘스트를 진행 시 비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치명타.PNG

몬스터 사냥시 치명타바가 오르는데 치명타바가 풀상태가 되면 범위공격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채집.PNG

필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재료가 있습니다. 채집 할 수 있고, 채집한 재료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낚시.PNG

낚시도 할 수 있는데 사냥형식으로 낚시가 진행됩니다.

낚시라해도 사냥, 채집인 셈이지요. 잡으면 물고기를 줍니다.



● 캐릭터

영웅.PNG

본인의 착용아이템, 전투력, 속성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계급.PNG

계급목록.PNG

40레벨이 되면 계급 시스템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계급은 캐릭터 속성창의 계급 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급은 총 20개로 구분됩니다. 계급 승급에 필요한 조건을 만족하면 승급할 수 있으며, 각 계급 별 특성이 추가되고 매일 1회에 한해 녹봉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승급할 때에는 일정 금화와 공훈지가 소모됩니다.


칭호.PNG

칭호목록.PNG

칭호는 특정 목표를 달성한 후 획득하는 특수 칭호를 의미합니다. 칭호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드러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호에 따라 다양한 칭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0레벨부터 활성화 됩니다.


용맥.PNG

누적된 정력치를 통해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캐릭터창의 용맥탭을 통해 확인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용맥 시스템은 캐릭터 레벨 44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력치는 주성 훈련과 온천욕, 일부 이벤트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용맥은 8개의 성점으로 구분됩니다. 성점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체력, 치명타, 회피, 명중 등의 속성을 높여줍니다.


원신.PNG

원신은 7개로 구분되며, 정련 시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정련은 일정 레벨에 도달해야 이용할 수 있으며, 정련에는 경험치와 금화가 소모됩니다.


이미지.PNG

본인 캐릭터창에 표시되는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시에는 금화가 필요합니다.



● 가방

가방.PNG

가방을 추가로 늘리기 위해서는 금화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 스킬

스킬.PNG

스킬2.PNG

스킬을 올려 더 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스킬 레벨업 요구치는 레벨, 금화가 필요합니다.

스킬은 해당 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개방되며 부담스럽지 않게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생활스킬.PNG

생활스킬로 채집한 재료 등을 이용해서 제작이 가능합니다.



● 탈것

탈것2.PNG

탈것들.PNG

탈것은 캐릭터를 더욱 멋지게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이동속도를 높이고 전투 속성을 강화합니다. 탈것을 탑승하기 위해서는 가방의 탈것 장비를 더블 클릭하여 탑승버튼을 클릭하거나 단축키를 이용하면 즉시 탑승할 수 있습니다.

10레벨에 메인퀘스트 쾌속질주를 완료하게 되면, 삼국명마인 적토마를 보상으로 획득합니다. 탈것은 승급이 가능하며 캐릭터 레벨 28이 되면 승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영혼펫

영혼펫.PNG

35레벨을 달성하면 영혼펫의 하사 퀘스트를 통해 영혼펫인 영혼미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혼펫 창은 퀵메뉴바의 영혼펫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단축키 ;를 입력해서 열 수 있습니다.



● 강화

강화.PNG

강화 시스템은 장비의 강화, 승급, 보석 인챈트, 보석합성, 소켓생성, 인챈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게임 화면 하단의 강화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단축키 / 를 클릭하면 장비 강화 시스템 창이 활성화 됩니다.

장비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강화석이 필요하며, 일정 금액의 금화가 소모됩니다. 강화할 장비를 선택한 후 강화를 클릭하면 확률에 따라 강화에 성공합니다.


- 장비 승급

장비 승급을 통해 아이템의 등급(생상 및 속성)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아이템 승급에는 일정 금화와 등급 진화 부적이 필요합니다.

- 보석 인챈트

장비 소켓을 생성한 후 보석을 인챈트하여 장비의 속성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보석 합성

보석합성은 여러 개의 낮은 레벨의 보석을 1개의 높은 레벨으 ㅣ보석으로 합성할 수 있는 기능합니다.

- 장비 레벨업

장비 레벨업 기능을 통해 현재 장비의 레벨을 10레벨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장비 분해

장비분해 기능을 이용하여 장비를 특수 조각 아이템으로 분해할 수 있습니다.

- 장비 리셋

장비를 리셋하면 기본 속성 외의 별도 부가 속성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캐쉬 상점

상점.PNG

캐쉬상점을 통해 여러 편리 물품을 구매,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국가 시스템

세계맵.PNG

전장풍운은 위나라, 촉나라, 오나라 삼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릭터 생성 시 국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국가창을 클릭하면 국가에 대한 기본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국가.PNG

삼국은 천하를 차지하기 위하여 대항하지만, 떄로는 두 국가가 동맹을 맺고 강국에 대항할 수 있습니다.



● 군대 시스템

군대.PNG

30레벨의 플레이어하면 누구든지 군대 창설이 가능합니다.

군대창설 관련 퀘스트를 완료한 후 획득한 군대영패를 사용하면 1레벨 군대를 창설할 수 있습니다.



● 온천 시스템

온천에 몸을 담근 후 평온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온천욕 중에는 이벤트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하면 누구나 언제든지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천은 형주 지역의 감천온천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일상 던전

일상던전.PNG

던전사냥.PNG

던전은 매일 진입할 수 있는 일일던전과 레벨 별 오픈이 가능한 던전, 국가던전 등으로 구분됩니다.



● 영혼

도전.PNG

도전1.PNG

도전을 해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일상 수련, 목표, 접속보상

일상수련.PNG

일상 수련을 통해 할수 있는 시스템 목록을 빠르게 보고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목표.PNG

오늘의 목표를 통해 자신이 할 수 있는 목록과 횟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동을 통해 빠르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목표.PNG

삼국 목표를 통해 본인이 해당 목표를 달성하게되어 진도가 100%가 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접속보상.PNG

접속하여 일정 시간마다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모두 받게되면 확실히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출책.PNG

매일 출석 체크를 통해 여러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VIP 시스템

브이아이피.PNG

VIP를 하게되면 게임진행에 엄청난 혜택이 주어지며 최초 충전과 같은 추가적인 이벤트와 함께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랭킹

랭킹.PNG

여러 달성별 랭킹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즐기실 분이라면 도전해보는것도 좋겠죠.



● TIP

처음 시작하기게 되면 VIP 캐쉬템은 가격대비 상당한 도움이 되므로 구매하시면 게임진행이 편리해 집니다. 해당 NPC로 순간이동이 무료로 가능한 장점이있습니다.

레벨업은 1~47까지는 메인퀘스트 위주로 레벨업을 빠르게 가능합니다.

이후부터는 레벨업이 빠르지 않기 때문에 던전, 필드사냥 등을 통해서 레벨업을 해야 합니다.

또한 모험퀘스트를 무한반복, 국가 게시판에서 레벨에 따라 주는 몹 몇천마리씩 잡는 퀘스트를 반복하시면 레벨업에 도움이 됩니다.


그래픽이나 이펙트 효과 등에서는 화려하고 깔끔해서 좋습니다.

빠른 레벨업과 자동화된 시스템을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홈페이지: http://jpo.joykiki.com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5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51 온라인게임 [이벤트] 국민게임의 귀환, 포트리스 2 레드 2 완소마키 05.18 10180
1250 온라인게임 [레드블러드] 단순하게 즐겨라! 멀티액션 MMORPG 3 탱탱 05.18 17495
1249 온라인게임 [던전스트라이커] 아이덴티티가 개념작 하나 물었다! 16 Zelta 05.17 15859
1248 온라인게임 [이벤]남들이 잘하지 않는 내가 아는 재밌는 게임들 일지도...? (많이길어요) 9 2 시러쫌 05.14 17107
1247 온라인게임 CBT 종료된 블리츠2 의 정리된 소감 1 1 쟈누 05.13 5954
1246 온라인게임 [이벤트] 겟앰프드2, 대난투형 격투게임의 마지막 희망 12 8 Oe 05.10 12295
1245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디바 업데이트~ 1 살미 05.09 8665
1244 온라인게임 블리츠2 의외네 1 LCBO 05.07 8451
1243 온라인게임 마스커레이드, 프리프를 기억하는가? 8 1 투고 05.06 13299
1242 공략&노하우 드림나인 WBC스타디움 업데이트 좀 신기 ㅎ LCBO 05.06 5029
1241 공략&노하우 모바일TCG게임 마카환상 공략 건전한아이 05.03 9927
» 웹게임 [전장풍운] 스타일리시한 국가 전투가 시작된다! 백두산 05.01 16210
1239 온라인게임 할거 없으신분들을 위해서 타임머신 구해왓습니다. 쟈누 04.30 8591
1238 웹게임 [웹영웅전2] 정통 무협 RPG 웹게임 백두산 04.29 18025
1237 웹게임 [신선도] 수려한 3D그래픽의 무협 RPG웹게임 1 백두산 04.26 17284
1236 온라인게임 사이퍼즈 웨슬리 개편 개념패치 후기 2 1 살미 04.25 90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 187 Next
/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