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18026 추천 0 댓글 0

배경.PNG


● 간략 소개

웹영웅전의 정통 무협 RPG의 계보를 이어!

김용의 소설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천룡팔부]를 바탕으로 영웅과 협객의 성장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나가는...


협객과 함께 강호를 누비는!

인연을 통해 만나게 되는 동반자인 '협객'과 영웅이 하나가 되어 육맥신검, 일양지, 탄지신통, 구음백골조 등의 엄청난 무공을 가지고 난세를 헤쳐나가게 됩니다.


세력의 거대한 격돌!

두 개의 세력(의천 VS 도룡)으로 나뉘어져 강호 통일이라는 하나의 최종 목표를 가지고 서로 견제하며 세력을 발전시켜 나가게 됩니다. 혼란한 난세 속에서 군웅을 호령하는 무림맹주는 누가 될 수 있을지...



● 서버 선택

서버선택.PNG

서버는 4개의 서버가 있습니다.

4번째 서버는 신서버로 추가적인 이벤트가 진행하니 4서버에서 하시는게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생성

캐릭터생성.PNG

이름, 성별만 선택해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 게임 시작

시작화면.PNG

게임에 접속하면 어떤 여자 아이콘이 친절하게(거슬립니다..) 알려줍니다.

접속해서 처음하는 퀘스트는 당운룡이 주는데 중국웹게임 중에서 드라마 배우의 모습을 그래로 게임에 적용하기때문에 몰입이라던지 좀더 설레는 부분이 있습니다. 물론 무협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해당되겠지만,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당운룡 퀘.PNG

당운룡의 배우는 조문탁 입니다.

조문탁.jpg

진짜 멋있는 배우입니다.

이렇듯이 협객들 중 드라마 배우의 모습과 같기 때문에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관문(사냥)

관문.PNG

해당 관문을 선택하고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사냥.PNG

사냥3.PNG

사냥1.PNG

사냥4.PNG

이런 식으로 관문이 진행됩니다. 클리어시 보상을 획득 합니다.



● 협객(장비, 무공, 능력, 신기, 오행)

장비.PNG

협객창에서 장비, 무공, 능력, 신기, 오행에 관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타 게임보다 장비착용, 해제 등 좀더 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혈맥.PNG

혈맥2.PNG

심성을 소모하여 혈맥을 열수 있습니다.

혈맥을 조건에 만족하여 열게되면 등급이 올라가게 됩니다.


칭호.PNG

칭호를 획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칭호중에서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공.PNG

영웅은 기본 무공으로 '소요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협객은 고유 무공이 존재합니다.

기본 무공인 '소요권'이외의 무공은 24레벨에 개방되는 숙적 제거 시 일정 확률에 따라 배울 수 있습니다.


능력.PNG

스탯은 무력, 내공, 근골, 체질, 민첩 총 5가지 스탯이 존재합니다.

무력 : 공격에 영향을 주는 능력치

내공 : 내력치와 체력치에 영향을 주는 능력치

근골 : 방어에 영향을 주는 능력치

체질 : 체력치에 영향을 주는 능력치

민첩 : 속도에 영향을 주는 능력치

무력, 내공, 근골, 체질, 민첩과실 및 랜덤과실 총 6가지 스탯과실이 존재하며, 과실을 복용하여 각 스탯에 능력치를 살승 시킬 수 있습니다.

능력2.PNG

과실을 복용시키면 스탯이 올라갑니다.


신기.PNG

영웅과 협객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으로 등급 별 신기의 잠재력과 속성을 키워 강력한 무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24레벨 협객 창에 오픈)

신기는 기본적으로 신기 개봉이나 레벨 상승 등을 통해 신기의 기본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오행.PNG

영웅/협객의 능력치를 단약을 복용함으로써 상승하게 만드는 콘텐츠로 화수목금토 총 5가지의 오행이 존재합니다. 각 오행마다 무력, 내공, 근골, 체질, 민첩 등에 영향을 주게 되며, 1~9품 중 전체 오행에 단약을 복용했을 경우, 영웅/협객의 능력치에 특수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진법

진형.PNG

전투 시, 설정된 진법과 같이 영웅/협객이 배치도어 진행됩니다.

진법 마다 효과가 부여되고 있으며 해당 진법 효과를 파악하여 전투 시,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배낭

배낭.PNG

배낭은 기본 100개의 공간이 주어지며 VIP 등급에 따라 최대 1000개의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 게임보다 배낭의 여유공간이 많아 좋습니다. 확장은 VIP를 통해 증가됩니다.



● 객잔

객잔.PNG

객잔을 통해 음식 판매, 방문 협객의 보상 및 협객 수련 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객잔 레벨을 상승시켜 객잔 꾸미기도 가능합니다.

객잔-시장.PNG

음식을 구매하여 해당 음식이 필요한 방문 협객에게 판매하여 은량을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의 객잔에 방문하여 음식을 대신 구매해주면서 자신도 동시에 음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객잔-판매.PNG



● 서열

서열.PNG

1:1 PVP 방식의 서열 도전을 통하여 보상 및 대전 포인트를 획득하여 대결 랭킹에 이름을 올릴 수있게 됩니다.

서열 도전을 통해 각종 은량, 수련치, 대전 포인트, 대결 상대방에게 할당된 보상을 획득 가능하게 됩니다.(22레벨 오픈)



● 강화

강화.PNG

장비 강화를 통해서 장비의 등급 및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강화에는 총 2가지(장비/각인)의 추가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장비의 경우, 장비 레벨 강화 / 등급 강화 / 분해  / 장비 세트화 기능이 존재합니다.

각인(보석관련)의 경우, 보석 삽입 / 등급 강화 / 분해 기능이 존재합니다.



● 한정판(캐쉬상점)

한정판매상점.PNG

한정판매상점2.PNG

웹영웅전2의 상점으로 여타 게임과는 다르게 모든 물품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됩니다.



● 임무(퀘스트)

퀘스트.PNG

게임 화면 좌측 하단에 '임무'를 클릭 시, 영웅이 수락한 임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임무 수행을 위해 하늘색 글자를 클릭 시, 자동으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지역까지 이동할 수 있으며 완료 시 보상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성과

성과.PNG

각 성과를 달성하여 일정 포인트가 획득 될 경우 부귀공명 탭을 통해 보상을 수령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각 성과 포인트 별 150PT 단위로 100원보씩 지급됩니다.



● 성장

성장임ㅁ.PNG

성장 과정에서 획득되는 임무입니다. 만족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신서버 이벤트

서버오픈이벤트.PNG

조건 만족시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수련

수련.PNG

게임 종료 시에도 자동으로 수련이 진행됩니다.



● 7일 목표

목표.PNG

7일 목표의 경우, 영웅 레벨이 8에 오픈되며 오픈 이후 7일 동안 해당 임무를 완수해야 이벤트에 참여하여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숙적

숙적.PNG

숙적2.PNG

PVE 시스템이며 극강 고수들과의 전투를 통해 완벽 강화석, 레벨 별 세트 장비, 경험치, 진법, 무공을 획득 가능한 보물창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레벨에 따라 전투 가능한 고수가 활성화되며 일일 전투 횟수는 3회 입니다.



● 기우

기우.PNG

협객을 만날 수 있는 지역을 찾아 협객과의 인연을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협객목록에서 갱신으로 협객리스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협객이 나왔을 경우 지역가드 리스트에서 순서에 맞게 마춰서 지역으로 가면됩니다.


무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설레이는 부분입니다. 무협드라마에 나오는 협객들이 거의 나오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자신이 원하는 협객들을 모집하여 게임진행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 출성(맵)

지도.PNG

맵 이동의 경우, 전송진을 통해 가능합니다.



● 신서버 원보 지급 이벤트

이벤트.PNG

처음 시작하게 되면 원보지급을 받게 됩니다.

게임진행에 편하긴 하지만 원보만 많다고 많이 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VIP가 되어야 원보를 사용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제대로 하려면 천원이라도 현질해야 게임진행이 편합니다.


● 리뷰

이게임은 무협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더욱 재미있게, 무협에 관심 없으셔도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시작은 싱글게임이라 느껴지듯 진행되는데 스토리를 즐기면서 하시면 성장은 느리더라도 재미있는 플레이가 됩니다.

추가적인 협객모집도 본인이 원하는 협객을 모집하여 같이 성장하는 느낌도 좋습니다.

체력(피로도)개념이 있어서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즐기는데는 문제없습니다.

웹게임을 하면서 설레였던적은 오랫만인것같습니다.

무협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정말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5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51 온라인게임 [이벤트] 국민게임의 귀환, 포트리스 2 레드 2 완소마키 05.18 10180
1250 온라인게임 [레드블러드] 단순하게 즐겨라! 멀티액션 MMORPG 3 탱탱 05.18 17495
1249 온라인게임 [던전스트라이커] 아이덴티티가 개념작 하나 물었다! 16 Zelta 05.17 15859
1248 온라인게임 [이벤]남들이 잘하지 않는 내가 아는 재밌는 게임들 일지도...? (많이길어요) 9 2 시러쫌 05.14 17107
1247 온라인게임 CBT 종료된 블리츠2 의 정리된 소감 1 1 쟈누 05.13 5954
1246 온라인게임 [이벤트] 겟앰프드2, 대난투형 격투게임의 마지막 희망 12 8 Oe 05.10 12295
1245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디바 업데이트~ 1 살미 05.09 8665
1244 온라인게임 블리츠2 의외네 1 LCBO 05.07 8451
1243 온라인게임 마스커레이드, 프리프를 기억하는가? 8 1 투고 05.06 13299
1242 공략&노하우 드림나인 WBC스타디움 업데이트 좀 신기 ㅎ LCBO 05.06 5029
1241 공략&노하우 모바일TCG게임 마카환상 공략 건전한아이 05.03 9927
1240 웹게임 [전장풍운] 스타일리시한 국가 전투가 시작된다! 백두산 05.01 16210
1239 온라인게임 할거 없으신분들을 위해서 타임머신 구해왓습니다. 쟈누 04.30 8591
» 웹게임 [웹영웅전2] 정통 무협 RPG 웹게임 백두산 04.29 18026
1237 웹게임 [신선도] 수려한 3D그래픽의 무협 RPG웹게임 1 백두산 04.26 17284
1236 온라인게임 사이퍼즈 웨슬리 개편 개념패치 후기 2 1 살미 04.25 90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 187 Next
/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