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3353 추천 3 댓글 4


게임명 : 로한
서버명 : 트라마
오픈일 : 3월 19일
사이트주소: http://www.rohan.co.kr
----------------------------------------------------------
그외:

㈜YNK KOREA(대표 장인우)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최근 3개월 간 10만 명에 달하는 신규 가입자 수의 지속적 증가로 오는 19일 신 서버 ‘트라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한’은 지난 겨울 동안 진행했던 신규 유저 대상 이벤트와 대규모 던전 5층, 신규 펫 등 지속적인 게임 내 업데이트를 통해 증가한 10만 명의 신규 유저 가입자를 위해 신규 서버를 새롭게 오픈, 고레벨 유저와의 격차를 없애는 쾌적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게 준비했다.

또 '로한'은 더욱 스릴 있는 대인전(pvp) 시스템인 '배틀모드'를 함께 선보여 '배틀모드'를 적용한 유저 간에 상시적인 대전이 가능한 것은 물론, 추가 경험치와 상대 아이템 획득 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 요소로 유저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한편, ‘로한’은 이번 ‘신규 서버’ 추가와 ‘배틀모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난 4월 선보였던 [에픽4:결속의 시대] 이후 야심차게 준비해 온 다섯 번째 에픽 시리즈를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여서 향후 추가적인 신규 서버 오픈도 고려 중이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서버인 ‘트라마’와 ‘배틀모드’의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며 “2008년 한 해 동안 새로운 에픽 시리즈 등 유저들이 원하는 점을 최우선으로 수용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한’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19일부터 오는 4월 8일까지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100시간 무료 이용권 및 추첨을 통해 순금 20돈·디지털 카메라·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트라마’에서 레벨 35를 달성한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100% 스킬 강화석을 제공한다.

[온라이프]
Comment '4'

특정 장르의 편중화
bar
2 (5%)
과도한 과금 유도
bar
25 (73%)
신선하고 창의적인 국산 게임의 부재
bar
3 (8%)
지나친 정부 규제
bar
1 (2%)
수입게임의 난립
bar
2 (5%)
기타
bar
1 (2%)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