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은 KOG Studios가 개발하고 넷마블(http://www.netmarble.net )을 통해 서비스하는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기존 퀘스트에 선보였던 최강 몬스터들이 모두 등장하는 최고 난이도의 네번째 퀘스트 ‘엘리아 대륙’을 선보였다.

악의 화신 '카제아제'가 살고 있는 '엘리아 대륙'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퀘스트는 각 스테이지 마다 주사위를 통해 몬스터를 랜덤하게 선택하거나, 몬스터를 소환시키는 정령석이 맵 중간 중간에 배치되는 등 유저들이 더욱 박진감 있는 퀘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재미요소들을 대거 추가했다.

특히, 이번 퀘스트는 기존에 선보였던 1~3차 퀘스트와는 달리, 최종 보스 ‘카제아케’를 만나기 위한 대반전이 펼쳐져 또 다른 시나리오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한편, 그랜드체이즈는 어린이날을 맞아 유저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랜덤하게 생성되는 풍선을 나눠줄 예정이며, 유저들은 각종 아이템과 복권이 들어있는 풍선을 얻는 즉시 터뜨려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풍선을 터뜨려 나오는 선물 중 복권아이템을 받은 유저들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최신 게임폰, 디지털 카메라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강력한 속성공격 마법의 데이지를 줄여주는 가이아의 '수호방패', 심안의 악세사리,카미키의 무기 6종 세트가 등 각 캐릭터마다 화려하고 멋진 이팩트 기술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4차 퀘스트 ‘엘리아 대륙’은 최고 난이도 퀘스트인 만큼, 한층 돋보이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어린이 날을 맞아 기획된 풍성한 선물 이벤트를 함께 진행, 유저들은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www.grandchase.com/ )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