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G 이하|중급|일반 MMORPG|판타지|3D|레벨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게임이 좋구요.|사냥 외 즐길거리가 좀 있는 게임이면 좋겠습니다.|파티플레이를 지향하는 게임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타격감 좋고| |종족/세력/길드전 등 전쟁이 활성화 된 게임 추천해주세요.|마우스로 이동가능하고|니다|약간의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 추천해주세요.| |유저가 많은 게임으로|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시험도 끝났고 해서 신나게 할 게임 찾아요

일반mmo라고는 했지만 캐쥬얼도 되요

유료 무료 안가리지만 무료 지향합니다 ㅎㅎ

종족전이나 파티플레이가 활성화된 게임 많이 추천부탁드려요

3D만 부탁드려요|다크에덴(종족전에서만), 많은 3DRPG|2.0 이상 2.5 미만|상관 없음||||||||||||||
Comment '1'
  • ?
    한여자의기사 2007.10.03 00:04


    두가지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첫번째 wow 와우를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길드워를 추천드려요

    내공을 받으려기보다는 전 추천을 해드리고싶어서 추천드립니다

    게임 소개는 저보다 더 잘되있는 온라인게임 추천에 가셔서 검색하셔서 보시면 될듯해요^^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027 게임추천해주세요 이런게임추천해주세요 ㅐㅁ냐앰냥 10.06 318
25026 게임추천해주세요 턴제알피지? 3 레드후레쉬맨 10.06 620
25025 게임추천해주세요 커뮤니티가 활성화된 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흑화세이버♡ 10.05 395
25024 게임추천해주세요 커뮤니티가 많이 활성화된 게임좀 추천 부탁드릴께요~ 2 라이리프 10.04 1727
25023 게임추천해주세요 재미있는 온라인 축구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2 ㅇㅇㅇㅇㅇㅇ 10.04 813
25022 게임추천해주세요 새로운게임을느낄수있도록추천해주세요 힜씽 10.03 319
25021 게임추천해주세요 총 사용하는 직업이 있는 게임 있나요? 3 10.03 1010
25020 게임추천해주세요 공성있고 길전등이 활성화된겜추천좀 리랑 10.03 306
25019 게임추천해주세요 파티지향의 RPG 게임 추천바랍니다^^ 3 Taek 10.03 1234
» 게임추천해주세요 시험이 끝났습니다. 시험끝나고 신나게 해볼만한 게임 추천좀!!!♣ 1 А급알콜、 10.02 913
25017 게임추천해주세요 제발 이글에 맞는 글좀 무조건 무료여만 됩니다 1 sddada 10.01 521
25016 게임추천해주세요 꼭 내용에맞는 고사양게임 1 sddada 09.30 586
25015 게임추천해주세요 rpg게임 한번추천좀해줍쇼. 무명작강추~ 09.30 380
25014 게임추천해주세요 파티,길드전 등등이 활성화 되어있는 게임 추천해주세요 1 설사맛사탕 09.30 620
25013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부탁드립니다 간단하게.. 로즈헤어 09.29 437
25012 게임추천해주세요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 ㅠㅠ 불감증... 유의용 09.28 320
25011 게임추천해주세요 무료rpg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프라다 09.28 751
25010 게임추천해주세요 제가 한게임만을 파고들지를 못해서.ㅜㅜ 중독게임 추천좀 1 폭주다람쥐 09.27 890
25009 게임추천해주세요 아이탬매니아서 활성화에오른게임중에 3D게임추천좀부탁드려요 2 간지와방 09.26 1729
25008 게임추천해주세요 쩔게임없나요..? 4 에이스 09.26 9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258 Next
/ 1258
난 지금도 괜찮은 것 같다.
bar
13 (7%)
규제를 조금 더 강화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bar
20 (11%)
지금보다 훨씬 더 강력하게 규제해야 한다.
bar
59 (34%)
확률형 아이템을 아예 없애버려야 한다.
bar
77 (44%)
기타
bar
3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