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제목그래도 노가다 있긴있어도 열혈강호/데카론/메이플같은 완전노가다 사절할게요

뭐 무자본으로 시작해도 무난하고 노가다 보통인게임뭐없을까요
Comment '7'
  • ?
    leop´ard 2008.09.19 18:27
    무자본에 적당한게임은 씰온라인 어떠실런지요 ??

    렙업도 빠르고 돈도 별로 안드는 점점하면서 마춰가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이나 많은 스샷을 보실려면 씰게이트 에 가보셔서 도움 많이 받으세요 초보 육성법같은거

    ( 만일 씰 하신다면 초반에 잡는몹 렙 10 때 잡을수있음 전직후 그떄 붉음 무당이란걸 잡으실텐대 그 놈이
    베트맨 가면을줍니다 처음 휙득했을대 아이템은 "미확인"이죠 이 템은 고렙때도 공격속를 올려주기떄문에 필수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미확인은 초보때 물약값이나 장비값하기에 딱이죠 이 베트맨가면 몇개 드시면 약이나 초반 장비 걱정
    없습니다 .. 자세한건 네이버 검색 씰게이트 ㄱㄱ
  • 이치로 2008.09.19 18:57
    #leop´ard
    제가전에 씰 무자본으루 43무도사인가그걸로 2천만원까지벌어놓고 접었었거든요 아마 3달도안됬네요; ㅅ;..

    근데 어제 다시들어가보니 돈하나두없구..해킹당한듯한........

    ㅠㅠㅠㅠㅠ그래서 다시하기가그래요 ㅠㅠㅠㅠㅠㅠ
  • ?
    M.발락 2008.09.21 07:47
    십이지천2 현질이 필없는게임 업도 무지빠른겜 전쟁이 재밋는겜
    이상-
  • 소녀시대 2008.09.21 11:13
    #M.발락
    오토만 죽어라 하는 게임..이상....(20갑까지 키워본 경험)
  • 이치로 2008.09.22 18:49
    #M.발락
    하려고했더니 나이때무넹안된다네요

    19살인데 아직 생일안지나서 만18세안되서그른가..25일생일인데.흠ㅋㅋㅋㅋ
  • ?
    김태연 2008.09.21 13:57
    오토 ㅜㅜㅜ 전 십지 해보지도 안핬는데
  • ?
    Alagon 2009.04.03 13:55
    현질 필요없고 케쉬질 필요함 ...ㅋㅋㅋㅋ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1034 고민상담 대학문제 3 규토 09.21 839
21033 게임추천해주세요 도박성이나 합성 등이 강한 게임 추천 좀.. 10 웰치스 09.21 1460
21032 게임추천해주세요 현질안해도 잘살수있는 3DRPG게임 [사람많아야해요] 10 메누나♡ 09.21 2928
21031 고민상담 여자문제임 연애고수님들 초짜 구원좀 13 ...... 09.21 896
» 게임추천해주세요 노가다있지만 그럭저럭할만한3d게임추천해주세요 7 이치로 09.19 2198
21029 게임질문 던파 질문인데요 4 쉬마려 09.19 1943
21028 그외질문 200일 선물에 대해..-_-;;; 12 천무 09.19 2002
21027 그외질문 야구 잘 아시는 분만 2 3 9timez 09.19 595
21026 게임질문 던파 전문 직업 3 9timez 09.19 2538
21025 고민상담 앞날만 생각하면.. 6 쌰룽 09.18 742
21024 그외질문 야구 잘 아시는 분만 5 9timez 09.18 635
21023 게임질문 던파 패키지 질문 6 9timez 09.18 2021
21022 고민상담 친척동생 ...... 8 꽃소년 09.18 908
21021 게임추천해주세요 RPG게임좀추천해주세욜;;[남자3명이서할만한]] 5 티파니남편 09.17 2800
21020 게임추천해주세요 2D게임 추천좀해주세요 3 Suck It 09.17 1611
21019 게임추천해주세요 ㅠㅠ ... 길드전/공성전/커뮤니티 좋은게임 6 충신불사이군 09.17 1568
21018 그외질문 진짜 엄청난 고민이있습니다 ㅠㅠ 남녀노소 의견좀 5 갱장 09.17 682
21017 게임질문 스포어 질문 !!!! 3 ℡№ 09.17 2112
21016 고민상담 공부할때 집중이 너무 안되요 집중하는 노하우 좀.. 20 Kaisar 09.16 1063
21015 게임질문 던파 오토키보드 질문.. 7 향기 09.16 325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 1258 Next
/ 1258
접속이 쉽고 간단하고 빨라서
bar
32 (35%)
그냥 재밌어서
bar
8 (8%)
게임을 하고 싶은데 시간이 별로 없어서
bar
7 (7%)
친구 및 지인들과 어울리기 위해
bar
3 (3%)
다른 플랫폼 게임에 질려서
bar
4 (4%)
쉽게 시작하고 쉽게 접을 수 있어서
bar
14 (15%)
돈이 별로 안들어서
bar
5 (5%)
기타
bar
16 (17%)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