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미치겠어요

xp쓰는게 짜증나요

부팅도 98이 더 빠르고

종료시키는것도 98이 더 빠르고

암튼 98이 저안테 좋은거 같은데...

xp에서!! 98까는것좀!!

98포맷해서 98다시 까는거 그런거 말구요 ㅡ.ㅡ;;
Comment '6'
  • ?
    세잎클로버 2003.01.28 20:13
    저기요.. XP 는 한번두 만져본적두 없구요.. 써본적두 없어서요
    설명을 못해드리겠네요..
    그렇지만 좋은카페 하나 소개 해드릴게요.
    회원가입하시고 질문게시판에 질문 하시면 답 달아줄겁니다
    <a href="http://cafe.daum.net/oldcom">카페가기</a>
  • ?
    세잎클로버 2003.01.28 20:15
    아.. 링크시키기 태그 까뭇따..--;;
  • ?
    Terry™ 2003.01.28 20:25
    xp부팅 하는데 10초 걸리는데 -_-;;
  • ?
    RPG짱 2003.01.28 21:02
    xp가 10초래두 98이 더 좋아여 ㅡ.ㅡ;;
    저는.. 98좋다구용 ^^;;;;;;
  • ?
    Terry™ 2003.01.28 21:05
    xp는 아직 불안하져 ㅎㅎㅎ

    겜 할때는 98乃
  • ?
    mr.sin 2003.01.29 09:55
    저는 xp를 좋아하는데
    RPG짱님은 98을 좋아하다니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9545 그외질문 청순이 먼뜻인가요? 3 세잎클로버 01.29 152
19544 그외질문 근데cool은 어케먹는거에여'-';; 4 탤리스만 01.29 95
19543 그외질문 님덜 인터넷에 관한거인데.. 3 플리즈 01.29 88
19542 그외질문 온라인 게임 질문인데요 7 Terry™ 01.29 99
19541 그외질문 무통장 4 『創世記』 01.29 96
19540 그외질문 이클vs세피 5 에스카플로네 01.29 106
19539 그외질문 XP문젠데 쫌 도와주세여,,, 3 S2 01.29 92
19538 그외질문 성검전설3 어디서다운받아요??? 2 +_+ㅋㅋ 01.29 186
19537 그외질문 저기 리나씨 외 인라이브 방송 해보신분 3 1 ^ⓗ善男ⓘ^ 01.29 128
19536 그외질문 리나님께 2 에스카플로네 01.29 98
19535 그외질문 온라인뉴스/신작,베타에 대한 질문 2 루시퍼 01.29 87
19534 그외질문 요즘 재미있고 스토리좋은 알피지게임 좀 가르쳐주세요../. 3 1 파랑새의소원 01.28 127
19533 그외질문 3D 카드에 대해 질문이요 3 소년 01.28 98
19532 그외질문 방송은듣긴 듣는데.... 3 『절망』 01.28 109
19531 그외질문 제발 답변좀 빨리좀 ㅜㅜ 2 안선생 01.28 89
19530 그외질문 안녕하세요.. 좀꼭 답변좀.. 1 안선생 01.28 91
19529 그외질문 질문! 혹시 메리디안59라는 게임아시는분~ 2 돈많은놈 01.28 169
19528 그외질문 게임방ㅅㅇ 메뉴가 어딨죠? 1 화룡장군 01.28 95
» 그외질문 세잎클로버님 xp에서 98어케 깔아요? 다른 님이라도 알면... 6 RPG짱 01.28 110
19526 그외질문 다운로드가 자꾸 임시폴더에 되요.. 6 다크블루 01.28 1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76 277 278 279 280 281 282 283 284 285 ... 1258 Next
/ 1258
원활한 게임진행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될 때
bar
18 (31%)
당장 강해질 수 있다면 일단 뭐든지...
bar
2 (3%)
신상이 나왔을 때
bar
2 (3%)
기분이 좋거나 나쁠 때 충동적으로
bar
4 (7%)
이벤트로 할인하거나 한정판이 나왔을 때
bar
7 (12%)
예쁘거나 멋있는 게 눈에 확 띄면
bar
18 (31%)
기타
bar
6 (1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