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테그 말이에요

HTML 사용 눌리구  리나님이 말씀하신대러

벅스뮤직 소스 부치구 했는데 안나와요 ㅡㅡ;

흠.. 자세하게 갈켜줄수없나여?

벅스에서 소스 찾아서 부쳐넣어서 햇는데 음악은 영 안나오네여

리나님 부탁합니당 ㅎㅎ 온라이프 가족님들 중에 자세하게 갈켜주실분은 리플 달아주세여


Comment '4'
  • ?
    *마법리나* 2002.10.05 19:48
    어떤 주소를 어떤 태그를 이용해서 올리셨는지 다시 한번 올려주시겠어요?^^;;

    위에 글로는 어떻게 설명해드려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 ?
    아름다운강산 2002.10.05 19:57
    <embed src=http://music.bugsmusic.co.kr/play/oneasx.asp?music_idx=kor14123523 hidden=true loop=-1>
    이검당~
  • ?
    *마법리나* 2002.10.06 14:45
    태그는 맞지만 주소가 잘못 되었네요..^^;;
  • ?
    아름다운강산 2002.10.06 15:56
    헐 ㅡㅡ; 그럼 주소가? 어떻게 되는겨져?

뽑기나 수집할 때 제일 재밌다!
bar
4 (11%)
캐릭터 육성이 젤 재밌지!
bar
13 (38%)
어려운 난관이나 스테이지를 해결할 때
bar
4 (11%)
친구나 지인이랑 함께 게임할 때
bar
8 (23%)
그냥 어디서나 게임하는 것 자체가 재밌음
bar
3 (8%)
새로운 게임이 나와서 해볼 때
bar
4 (11%)
푸쉬 보상을 받을 때
bar
3 (8%)
기타
bar
5 (14%)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