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13 추천 0 댓글 4
현재끌리는건

사냥꾼

흑마법사

마법사

이3개인데요..
1.사냥꾼은  파티안하고 닥솔만하는건가요? 파티선호도는 어떻게되는지..

2.흑마법사에 관련된 글을 보니깐 무슨 도트데미지가 높다는데 도트가 뭔가요?
  그리고 흑마법사는 마법사처럼 광역마법같은것 없나요? 사냥방법이 어떻게돼나요?

3.마법사인데요 마법사방어력이 얼마나 낮은가요? 인던가면 한방에 죽나요?

4.PvP는 무슨케릭이 제일쌘가요? 보통 도적>흑마법사>법사>사냥꾼 순이라는데..?

5.마지막으로 직업추천좀
Comment '4'
  • ?
    바드의길 2007.07.22 17:39
    사냥꾼은 파티지향도 아닌것이 닥솔이라고보기도 머하고 취향대로 하셔도 될듯합니다
  • ?
    기루† 2007.07.26 15:09
    하이잘에 만렙 도적 키워본 유저 입니다.
    사실 레벨업으로 따지자면 도적 따라올 직업 없습니다.
    나중에 흑마가 50쯤되면 도적 레벨업이랑 삐가 치긴 하지만..
    타게임에선 도적이 보조직업일 지는 모르겠으나 와우에선
    뎀딜러 역활입니다 (여기서 뎀딜이란 데미지딜러로 큰데미지를 입히는겁니다.)
    제가 피케를 잘 안해봐서 모르겟지만.. 도적의 은신 정말 좋죠 솔플할떄도 좋습니다.
    피케에선 독바르기 - 은신 - 스턴(스킬이름이 생각이안나네요) - 필살 뭐던가.. 요런순으로 써주면
    왠만한 직업 다죽구요.. 궁극 스킬중에 크리티컬 무조건 터지는 스킬 있습니다 이것까지 써주신다면 ㅎㄷ..
    저는 갠적으로 도적 추천 해드립니다
  • ?
    №두더™ 2007.08.03 01:15
    어째서 피케이 순위에 암사가빠진거지............. 도트데미지는 음예로들어가면 초당뎀이라고생각하면되요 보통의 RPG게임에서(지금은많이변한)100이라는공격력마법이있다면 여태까지는 한번 팍쏘면 100딱달고 끝이었던만면 도트뎀이라하면 100의데미지를 몇초간주는식 이라고보시면되요.... 한방한방에 큰데미지를주는게아니라 지속적인데미지로 상대를 말려죽이는마법인거죠 ㅋㅋ 흑마는그런도트식으로들어가는스킬이몇개있어서 다걸고 절규..였나;; 하여튼그거걸면 pk뜰때 사람들이마법뎀지계속맏으면서 스킬영향으로 여기저기뛰댕기다죽어요 ㅋ
  • ?
    몬생긴게죄? 2007.08.03 05:31
    1.사냥꾼은 파티안하고 닥솔만하는건가요? 파티선호도는 어떻게되는지..
    사냥꾼은 파티안하고 닥솔이라뇨..! 플래이에 따라다르지만 와우의 컨탠츠가 파티위주의 컨탠츠가 많기때문에 사냥꾼이라고 예외는 없습니다.( 여기서 닥솔만 한다는 말은 렙업을 조금 더 빨리 하기위해 피가 적은 인간형 몬스터만 계속 잡는다는 말입니다.

    2.흑마법사에 관련된 글을 보니깐 무슨 도트데미지가 높다는데 도트가 뭔가요?
    그리고 흑마법사는 마법사처럼 광역마법같은것 없나요? 사냥방법이 어떻게돼나요?
    광역 마법있습니다. 하지만 흑마법사의 마법은 대채적으로 한 타켓으로하는 초당대미지를주는
    (DOT(Damege over time)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주는 마법을 도트라고 합니다. )
    를 사용하여 사냥 혹은 PvP를 합니다.


    3.마법사인데요 마법사방어력이 얼마나 낮은가요? 인던가면 한방에 죽나요?
    인던가서 한방에죽는다면 마법사는 무서워서 사냥도 못하겟내요 ^^
    물론 예외적인 몹들은 있겟지만 마법사라하더라도 어느정도 낮은 방어력과 그 낮은 방어력을 받처줄수있는 마법들이 있기 때문에 쉽게 죽지않습니다. 여타 전사나 기사 같은 류의 캐릭과는 방어력은 차이는 있겟지만요.

    4.PvP는 무슨케릭이 제일쌘가요? 보통 도적>흑마법사>법사>사냥꾼 순이라는데..?
    일단 글쓴이 님깨서 적은 "가장쌘 직업순"은 틀렸다고 생각됩니다.
    와우에서 중요한건 아이템 및 컨트롤에 의해 캐릭의 강, 약이 크게 좌우된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상성이란것이 있는대 쉽게 예를들자면 위에 컨트롤이 다 비슷하고 아이템도 비슷하다면 흑마법사가
    가장 우위라고 저는 생각됩니다. 여기서 흑마가 뒤치기 당하였을시 가장 승률이 적은 캐릭이 도적이라고 말씀드리고싶내요. 하지만 도적은 천계열한태 강세를 보이는반면 다른 전사나, 기사 등에 약하다는거 .


    5.마지막으로 직업추천좀

    전 흑마법사를 추천해드리고싶내요 여러모로 편리하다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