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로 탄력 받은 <룰 더 스카이> 일일 이용자 20만 기록!
국내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최고 매출 순위 등 오픈마켓 상위권 고수

JCE(대표 송인수)는 인기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룰 더 스카이>가 11일 자정을 기점으로 하루 사용자(DAU) 2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글로벌 론칭 이후 <룰 더 스카이>는 계속 상승세를 유지하다가 최근 실시된 시즌 이벤트와 최초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크게 탄력을 받으며, 일일 사용자 수 10만을 기록한지 두 달 만에 그 두 배에 해당하는 20만 DAU를 기록하였다. 

플랫폼을 넘나드는 폭발적인 일일 접속자수는 안정적인 매출로 이어지며 △국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최고 매출 애플리케이션 1위 △국내 아이폰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국내 아이패드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등 국내 주요 오픈 마켓 최고 매출액 순위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론칭 초반부터 안정적인 상승세를 기록했던 <룰 더 스카이>의 이용자 증가율이 최근 실시된 다양한 이벤트 및 대규모 업데이트와 맞물려 가파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런 증가 추세라면 머지않아 30만 DAU 돌파도 가능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룰 더 스카이>는 최근 신규 콘텐츠 확충 및 소셜 기능을 강화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룰 더 스카이>만의 차별화된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금주 업데이트 되는 고레벨 용 신규건물 ‘아쿠아리움’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활발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룰 더 스카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