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야구게임 <런앤히트>, 대한민국 대표 타자 KIA 타이거즈 이용규 선수 홍보모델 기용
티징사이트에 이용규 선수 출연 영상 공개, 친필사인볼 등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KBO와 선수협 라이선스 모두 확보, 4000여명의 선수 기록 게임 내 적용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이 스마트폰 야구 게임 <런앤히트>의 홍보모델로 날쌘돌이 이용규 선수를 기용했다. 

대한민국의 대표 타자인 KIA 타이거즈 이용규 선수의 날렵한 도루와 예리한 타격감 등이 게임의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선정한 것. 

특히, <런앤히트> 티징사이트를 통해 이용규 선수가 출연한 영상을 볼 수 있으며, 게임 오픈을 고대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출시알림 서비스’와 이용규 친필사인볼을 비롯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KIA 타이거즈 이용규 선수는 “<런앤히트>를 플레이 해 봤는데, 테스트 버전인데도 디테일과 완성도가 흠 잡을 데 없을 만큼 훌륭했다”며 “기존 모바일 야구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른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게임으로 홍보모델이 아닌 이용자 입장에서도 기대가 되고, <런앤히트>를 통해 팬 분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마트폰 전용 야구 게임 <런앤히트>는 스포츠게임 장르에 노하우가 축적돼 있는 블루페퍼 (대표 문성빈)가 개발했으며, KBO와 선수협 라이선스를 모두 획득해 실제 선수 이미지와 공식 기록의 능력치 채택 등으로 사실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투구폼과 방망이 흔들기 등 투구와 타격시 디테일한 세부 동작들을 잘 구현했으며, 공의 움직임을 쫓아가는 카메라 움직임으로 밀착감이 높다. 또, 선수모드를 비롯해 팀모드, 홈런더비, 국가대표토너먼트, 골든글러브, 친선경기 등 유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6개의 다양한 게임모드를 지원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런앤히트>는 10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며 “날렵하고 센스있는 플레이로 야구팬들에게 사랑받는 이용규 선수처럼 <런앤히트>도 이용자분들에게 좋은 게임과 서비스로 선보일 테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런앤히트> 티징사이트(http://brand.smart.hangame.com)를 통해 이용규 선수 출연 영상과 친필사인볼 증정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
  • ?
    유운 2011.10.06 10:55
    오..영상에서 잠깐 나오는 게임화면 봤는데....괜찮아보인다 ㅇㅅㅇ!
  • ?
    아이고배야 2011.10.07 21:30
    그나저나 면도는 안할꺼니?응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