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다양한 소셜 활동’ 및 ‘신규 퀘스트 35종’ 포함, 7월 대규모 업데이트 완료
네트워크 품질 향상으로 “7만 이용자 만족도 높인다!”

JCE(대표 송인수)는 일일 접속자수(DAU) 7만명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소셜게임 <룰 더 스카이>의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7월 대규모 업데이트는 △ JCE가 자체 개발한 소셜 게이밍 플랫폼 Nest를 업그레이드하여 다양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한 것과 △신규 퀘스트 및 방어 아이템 추가 △ 네트워크 품질 향상을 통한 개선된 플레이 환경 제공 등이 주요 내용이다. 

Nest는 <룰 더 스카이>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자연스러운 교류와 소통의 장을 제공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로고와 함께 ‘쪽지’ 및 ‘언어별 게시판’ 기능이 추가되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 <룰 더 스카이>에서 ‘페이스북’에 바로 글을 남길 수 있어 SNS를 통한 이용자간 커뮤니티도 크게 강화되었다. 이 외에도 △Favor(도움) 신청한 친구 정보 보기 버튼 △Leaderboard 내 이용자 국가 표시 △국가별 랭킹 제공 기능이 추가되어 <룰 더 스카이>만의 강점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충분히 활용하고 있다. 

35종의 새로운 퀘스트와 함께 친구간 ‘훔쳐가기’를 방어할 수 있는 ‘기간제 방어 아이템’도 새롭게 제작되었다. ‘길’ ‘펜스’ 등 데코레이션 오브젝트도 업데이트 되어 나만의 섬 ‘플로티아’를 가꾸는 재미도 늘어났다. 

JCE는 <룰 더 스카이>의 네트워크 품질을 향상시켜 느린 서버 응답 및 Nest 속도 저하 문제도 개선하며, 전세계 7만 이용자들에게 한층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국산 소셜 네트워크 게임 <룰 더 스카이>의 인기비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이용자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소셜 활동’에 특화된 <룰 더 스카이>의 강점을 더욱 살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룰 더 스카이>는 미국 애플 앱스토어(아이폰/아이패드), 국내 애플 앱스토어(아이패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SK텔레콤 티스토어 등을 통해 서비스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