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세계관이 담긴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6월 4일 미디어 쇼케이스 진행 및 사전가입 시작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EOS RED)의 사전등록을 오는 6월 4일부터 공식 브랜드 사이트(http://www.eos-red.com/)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포션 게임즈는 5월 22일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의 세계관을 미리 공개했다. <에오스 레드>는 전세계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에오스> 세계관의 50년 후 이야기를 이어간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6월 4일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에오스 레드>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 특징, 플레이 영상, 서비스 운영방향 등을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이사는 “<에오스 레드>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 일정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개발사가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철저한 준비와 빠른 대응으로 유저분들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5월 2일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카페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에오스 레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영상 및 OST 영상을 공개하였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www.bluepotion.co.kr)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