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일부터 출시일까지 체험판 참가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쿠폰 지급!!

인디조이(대표 조한경)와 애프터타임(대표 이대희)는 네이버 웹툰기반 캐쥬얼 퍼즐게임인 '2048 윌유메리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2048 윌유메리미’는 네이버 인기 웹툰인 ‘윌유메리미’를 IP라이선스 계약하여 제작한 캐쥬얼 퍼즐게임으로 HTML5게임 전문 개발사 인디조이와 디자인 전문 업체 애프터타임과 4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IOS 마켓 동시 출시를 목표로 최종 마무리 작업을 진행중이다.

‘2048 윌유메리미’는 2048룰을 기본으로 푸드 서빙 게임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다양한 손님의 요구에 맞춰서 제한시간 내에 음식 또는 음료들을 합쳐서 손님에게 서빙하는 퍼즐게임이다. 네이버 인기 웹툰 ‘윌유메리미’의 두 주인공 윌과 메리가 세계 각국을 다니며 푸드트럭을 경영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게임 내 각 나라별 월드맵을 시작할 때마다 나오는 메리의 찰진 대사와 손님으로 등장하는 웹툰 캐릭터들의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이 게임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2048 윌유메리미’는 기존 퍼즐게임의 단순한 스테이지 진행을 탈피하여 음식을 판매한 돈으로 음식을 강화하거나 푸드트럭 장식을 구매 및 꾸며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성장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칫 스테이지를 반복하며 지루해질 수 있는 부분에 ‘하드모드’를 추가하여 도전의식을 갖게 하고 있으며 VIP손님에게 얻은 퍼즐조각을 모아 숨겨진 보물을 찾거나 일정 시간마다 돌릴 수 있는 행운 룰렛 등은 놓칠 수 없는 재미요소라고 할 수 있다.

‘2048 윌유메리미’를 개발한 인디조이는 과거 넥슨에서 퍼블리싱 했던 '영웅의 군단' 기획 및 라이브 서비스에 참여한 조한경 PD를 주축으로 10년 이상의 모바일 게임 개발 경력을 가지고 있는 개발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새로운 게임 플랫폼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HTML5기술을 게임에 적용하여 기존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별다른 설치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Multi-platform) 지원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인디조이 조한경 PD는 “기존 푸드 서빙 게임에 누구나 쉽게 조작 할 수 있는 2048 규칙을 적용하여 색다른 재미를 주려고 노력했고 게임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성장요소를 가미하여 웰메이드 캐쥬얼 퍼즐게임이 되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며 “참신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란 평을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국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사전예약 참여 및 체험판을 플레이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1월드를 모두 클리어 한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2048 윌유메리미’의 국내 정식 서비스는 4월 11일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