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다양한 육성이 가능한 RPG ‘신의 일격! 카무라이 트라이브’ 양대 마켓 정식 출시
50여 명의 캐릭터와 8개국을 모험하며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만화로 제공
사전 예약자에게 특전 캐릭터와 아이템 지급, 접속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세시소프트는 모바일 게임 ‘신의 일격! 카무라이 트라이브(이하 카무라이 트라이브)’를 오늘(1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개시했다. 

'카무라이 트라이브’는 신의 힘을 사용하는 카무라이를 수행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육성이 가능한멀티 육성 RPG다. 오십여 명의 개성 넘치는 카무라이를 여덟 종류의 능력치와 900여가지의 스킬을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방향으로 선택, 성장시킬 수 있어 무한에 가까운 육성 자유도로 자신의 입맛에 맞는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게임 내에 순차적인 만화 공개를 통해 야마타노 오로치의 부활을 막기 위해 8국가를 모험하는 스토리의 세계관을 게임 진행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게임의 세계관의 좀더 빠져들게 하는 색다른 부분도 눈에 띈다. 

세시소프트는 이번 ‘카무라이 트라이브’의 양대 마켓 정식 출시와 함께 사전 예약자에게 ★4[고향]마히토와 무지개석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오늘부터 일주일 동안 이어질 예정이다. 매일 특정 시간대에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또한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에선 각각 캐릭터 육성과 좋아요 목표 달성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특별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카무라이 트라이브’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esisoft.kamurai)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1415712755)에서 가능하며,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kamurai)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amuraitribe.kr)을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와 공략을 제공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