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수집 RPG <게이트식스>
인게임 스크린샷과 스킬 영상 선 공개!
12월 중 CBT 예정…특별 페이지 통해 사전예약 진행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원더5마스터즈’의 개발사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의 신작 RPG <게이트식스>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7일(금), 인게임 스크린샷과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크린샷은 총 9종으로 <게이트식스>만의 전략 요소가 담긴 스테이지, 턴제 RPG의 특성이 잘 드러나 있는 전투, 아름다운 캐릭터,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스킬 연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주인공 ‘렉스’, 주요 히로인 ‘헬라’, 메카닉 소녀 ‘루’의 감각적인 스킬 영상도 함께 공개되어 RPG 본연의 재미인 ‘전투’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였다.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매력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육각형의 전략적 맵 구성,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 등으로 클리어의 재미를 더했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팀을 구성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게이트식스>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flerogames.com/gatesix)를 통해 CBT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본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12월 중 진행되며, 신청자는 2019년 1분기로 예정된 정식 론칭 사전예약에도 자동으로 참여 된다. 

게임 및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tesix)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