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캐럿게임즈, 모바일 MMORPG <리버스M> 신규 서버 테미스 오픈
PC MMORPG의 감성을 그대로 느끼고 오픈 월드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선물 지급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버스M>의 신규 서버 테미스(Themis)를 오픈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리버스M>은 FULL 3D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전쟁 그리고 판타지를 그려냈으며, PC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로 옮겨 담아 이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넓은 오픈 필드에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7월 19일 약 1개월간 진행된 글로벌 OBT(공개 베타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화제가 된 <리버스M>은 10월 18일 브라질 서비스를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로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구글플레이에서 피쳐드(추천 게임) 되었으며, 이용자도 급증하고 있다. 

<리버스M>은 이에 힘입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 테미스(Themis)를 오픈한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전투력 달성”, “레벨 달성”, “3랭크 달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정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각종 보석이나 천상의 제이나, 전설과 특급 펫 상자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캐럿게임즈 김미선, 손호용 공동대표는 “이용자 여러분께서 리버스M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 테미스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고 보다 재미있는 리버스M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나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버스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