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비게임즈, 프리미엄 전략 RPG ‘워라밸M’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시작
매력만점 개성을 가진 영웅을 육성하고 다양하게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풍성한 보상 지급 예정

브라비게임즈(BRAVIGAMES)는 자사의 모바일 RPG ‘워라밸M (War &Life Balance M)’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워라밸M’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모바일 게임 ‘Idle Heroes(아이들 히어로즈)’의 개발사 DH게임즈의신작으로 게임 내에서 전투와 일상의 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전략 RPG이다. 게임 속 다양한 영웅은 6가지 속성으로 나뉘며 서로 다른 특성을 갖고 있다. 이용자는 이처럼 다른 속성과 특성을 가진 영웅을 수집하고 전투 시 최대 6명의 영웅을 다양하게 조합하면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수집한 영웅은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게 한 자동전투를 통해 손쉬운 레벨업이 가능하고 1인칭 FPS 시점으로 진행되는 부분도 큰 특징이다.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금화와 경험치, 장비, 영웅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영웅을 성장시켜 자신만의 강력한 조합을 완성시킬 수 있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워라밸M’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쉽게 참여하고 받아볼 수 있는 아이템 보상을 통해 이용자가 ‘워라밸M’을 더욱 다양하게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워라밸M’은 사전예약 참여자 수 20만 명을 돌파함은 물론,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추천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관심과 받으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브라비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 주신 게임 워라밸M을 드디어 여러분 앞에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게임성으로 이용자분들 입에 오르내리는 게임이 되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라며, 초기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준비도 많이 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