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NG ‘판타지팜’ 구글플레이에 이어, 애플앱스토어에도 정식 서비스 시작!
팔색조 매력을 지닌 호감형 배우 ‘류기산’을 공식 모델로 앞세워 적극적인 홍보 예정!

MHSoft(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이동기)는 2018년 10월 19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NG ‘판타지팜’을 애플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9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첫 서비스를 시작한 ‘판타지팜’은 특별한 데코를 제작하여 나만의 공간과 미니룸을 개성넘치게 꾸미고 쥬크박스, 사진첩, 방명록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자신만의 추억과 감성을 게임에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펫 시스템, 납품 시스템, 낚시 시스템, 공방 등 많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판타지팜’만의 차별적인 소셜 시스템, FAM(클랜) 시스템, 새로운 데코와 펫 등이 차례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판타지팜’은 애플앱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신선하고 현실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 ‘류기산’ 배우를 ‘판타지팜’ 공식 모델로 앞세워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류기산’은 친근하면서도 팔색조 매력을 지닌 호감형 배우로 드라마, 예능, CF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여 차세대 스타로 우뚝 설 준비를 하고 있으며, 감성적이고 신선한 콘텐츠를 보유한 ‘판타지팜’과 이미지가 잘 어울려 게임의 특징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판타지팜’은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fantasyfar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