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5일까지 ‘만능조각’, ‘포링 화폐’, ‘엔젤링 화폐’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다이아 최대 3배 얻을 수 있는 ‘재물신’ 이벤트 및 첫 충전 시 다이아 2배 지급 이벤트
총 4개의 서버로 통합해, 채팅 및 PvP 등 협동 콘텐츠 활발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선’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수집형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R’에서 서버통합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서버 통합 이후 유저간의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 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7일간 ‘만능 조각’ 등 특별 선물을 지급하는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유저들은 모험 콘텐츠 진행 시, 포링 화폐 및 엔젤링 화폐 등 레어한 보상 코인을 2배적용 받을 수 있으며, 코인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유한 다이아를 최대 3배 획득할 수 있는 ‘재물신’ 콘텐츠를 총 7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첫 충전 시 다이아를 2배 지급하며, 총 결제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이용자들에게 원하는 22 잠재력 펫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는 9월 12일까지 총 14일간 다이아 단일 상품 구입시 추가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R’ 서버통합과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R’은 ‘미스티’, ‘바포메트’, ‘사라’, ‘캐이아스’ 등의 20개 서버를 4개로 통합해 ‘아레나’, ‘팀전’ 등 원활한 협동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