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애플 앱스토어 1위, 최고 매출 2위 기록한 흥행작, 국내 출시 결정하고 BI 공개
무협소설 거장 ‘김용’의 동명 소설 재현, 예측할 수 없는 서사와 매력적인 인물 등장
광활한 오픈필드를 가득 채우는 다채로운 콘텐츠, 수준 높은 국내 유저 취향 저격

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M for kakao’의 국내 출시를 결정하고 BI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천룡팔부M for kakao’는 무협소설 거장 ‘김용’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MMORPG로 중국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 최고 매출 2위를 기록, 서비스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최고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현지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설 속의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서사와 매력적인 등장 인물들을 완벽하게 게임에 구현해 소설을 읽는 듯한 감동을 전달하며 상상속에서만 가능했던 초현실적인 무공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또한 혼자서도 광활한 오픈 필드를 누비며 플레이 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며 파티 던전, 방파 대전, 축국 대회 등 이색적인 협동 콘텐츠로 중무장해 지루할 틈이 없다. 

이 밖에 채집과 제작 등 일상 콘텐츠와 신기, 암기, 경맥 등 무협 소설의 성장 시스템을 적용해 무협 마니아들에게도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천룡팔부M for kakao’는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7월 중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 여름경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중국에서 무협 게임 열풍을 일으킨 ‘천룡팔부M for kakao’를 한국에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완벽한 현지화 작업은 물론 방대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꾸준히 추가하여 예측 불가 MMORPG의 진수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