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급 함선 ‘넵튠의 영광’ 새롭게 선보여
신규 항해사 4종 외 S레벨 신규 건물, 함선, 전쟁 카테고리의 연구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 에서는 신규 고급 함선 ‘넵튠의 영광’을 새롭게 선보인다. ‘넵튠의 영광’은 14티어 함선으로 기존의 ‘맘모스 갤리온’보다 높은 능력치를 가졌다. 조선소에서는 고급 함선 설계도를 사용해 맘모스 갤리온 함선을 넵튠의 영광으로 상승 시킬 수 있는 ‘넵튠의 영광 상승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항해사 4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4티어의 신규 항해사는 기존의 3티어 항해사에 비해 더욱더 높은 스킬의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수한 상황에서는 더 강력한 능력을 보여 준다. 한편 조선소와 대포 공방에 S레벨의 신규 건물이 추가되며, 조선소 S1레벨을 달성할 경우 고급 함선의 최대 보유 수가 증가한다. 

그 밖에도 S레벨과 30레벨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30레벨에 연구가 추가되며, 해당 신규 연구는  함선과 전쟁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1위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구글 플레이 마켓(https://goo.gl/6qSXrR),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OZ01ba)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