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14일부터 22일까지 대학(원)생 및 졸업예정자 대상 ‘2018 컴투스 썸머 인터십’ 진행
게임개발∙게임사업∙경영지원 등 각 부문별 홈페이지 통해 서류접수 가능
직무별 전문화된 커리큘럼으로 게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9주 간 인턴십 참여 기회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육성을 위해 ‘2018 컴투스 썸머 인턴십’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인턴십을 통해 게임에 대한 무한한 열정과 성장 가능성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모집하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게임 개발∙사업 등과 관련된 전문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인턴 사원 채용은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밸런스QA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 있는 3학년 이상의 대학(원)생 또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신청은 오늘(14일)부터 22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recruit.com2us.com)에서 할 수 있으며, 제출한 서류와 직무별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오는 29일부터 면접을 진행하고 인턴 사원 적격자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오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9주 동안 각 지원 부문에서 전문화된 커리큘럼으로 현장 실무를 익히고 게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인턴 과정을 수료하게 되며, 평가를 통해 선정된 인턴 과정 우수자에게는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정식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컴투스는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한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 인기 라인업을 탄탄히 구축하는 한편, 다양한 장르의 신작 게임 출시를 통해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인턴십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