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의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네일게임즈의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가이아’는 완벽한 세계관 구현과 40인 레이드, 진영전, 길드전 등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담은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가이아’는 무기에 따른 직업의 포지션 변경이 가능하며 9개 대륙으로 구성된 광활한 오픈필드를 지원한다. 

또한, 최첨단 Flexi 3D 엔진과 HDR 기술로 제작된 ‘가이아’는 타격감과 그래픽을 향상 시키고 회피와 공격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독창적인 히트&런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이아’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금일(9일)부터 오픈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귀속 자수정*300, 50만 실버*5, 아그네 동석*50, 탈것 사료*20, 성령수*1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이아’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s://onesto.re/_i9qJaY)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ga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