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드게임즈, 자체 개발한 모바일 RPG ‘미라클’ 홍보모델로 조세호를 발탁하고 사전예약 돌입
‘미라클’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조세호만의 넘치는 끼와 개인기로 표현하고 알릴 계획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와 승급패키지 증정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하자드게임즈(대표 박준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미라클(Miracle)’이 홍보모델로 조세호를 발탁하고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미라클’은 게임을 대표하는 얼굴로 현재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를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조세호가 사극 분장을 하고 호통치는 모습과 함께 귀여운 모습을 마음껏 발산하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조세호는 프로불참러라는 수식어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다양한 개인기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우리 결혼했어요’, ‘꽃놀이패’, ‘무한도전’ 등 예능에서 대활약한 조세호는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미라클’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미라클’은 홍보모델 조세호 발탁 소식을 전하는 한편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받는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캐릭터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홍보모델 조세호 영상, 게임플레이 영상 등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미라클’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와 승급패키지를 증정하고 조세호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면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미라클’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수집형 RPG이다.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개성 강한 캐릭터는 게임에 대한 몰입력을 높인다. 다양한 캐릭터를 조합하거나 수집한 펫의 전략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도 ‘미라클’의 매력이다.

하자드게임즈 박준규 대표는 “미라클의 홍보모델로 인기 개그맨 조세호를 발탁했다는 소식과 함께 사전예약 소식을 함께 전하게 되었다.”라며, “프로불참러 조세호도 참석한 미라클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드릴 테니 사전예약에 참여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많은 혜택 받아가시고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hazardgames.co.kr/miracl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