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친구와 함께 오픈필드에서 턴제 RPG를 즐길 수 있는 <에르사가 : 너와 나의 RPG> 오픈!
오픈 기념, 구매 크리스탈 2배 이벤트, 랭크 레벨만 올려도 보상이 지급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에이투엑스게임즈(A2X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에르사가 : 너와 나의 RPG’를 4월 25일 수요일 구글플레이에 오픈했다고 전했다.

원스토어에서 선출시 한 ‘에르사가 : 너와 나의 RPG’ 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친구들과 함께 방대한 오픈필드를 모험하며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턴제 SRPG이다.

이번 ‘에르사가 : 너와 나의 RPG’ 구글플레이 버전에서는 원스토어에서의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길드시스템과 친선 PVP 컨텐츠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으며, 서버 및 클라이언트 최적화를 진행하여 유저들이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에르사가 : 너와 나의 RPG'는 구글 플레이 오픈기념으로 매일 출석 시 4성 동료, 무기,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출석이벤트와, 크리스탈 상품들을 처음으로 구매 시 보너스로 크리스탈을 2배 더 주는 구매 크리스탈 2배 이벤트 중에 있다.

그 외 게임 내에서 일정시간마다 크리스탈을 지급하는 NPC와, 게임을 진행하여 랭크 레벨만 올려도 보상이 주어지는 랭크어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에르사가 : 너와 나의 RPG’ 만의 특징은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전투시스템과 어려운 던전을 공략하기 위해 친구에게 ‘헬프’를 요청하면, 즉시 도움을 받아 전투를 진행하는 즉석 레이드 개념의 전투 진행방식이다.

아울러 친구들과 강함을 겨루어 볼 수 있는 컨텐츠로, 상대방 덱의 속성과 직업군 스킬을 파악하여 누구의 전략이 더 우수한지 알아보는 PVP 콘텐츠는 ‘에르사가 : 너와 나의 RPG’의 핵심 재미 요소이다.

‘에르사가 : 너와 나의 RPG’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lsag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르사가 : 너와 나의 RPG’ 는 현재 구글스토어에서 검색 후 다운 받을 수 있다.(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2x.elsaga.googl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