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동시 100명 이상 참여하는 전직 전용 진영전 ‘신마전장’ 추가
2개 진영·전직 전용 진영전으로, 3개 진영이 격돌하는 기존 ‘진영전’과 차별화
전직 전용 보스전 ‘봉신전’과 보상으로 구매 가능한 ‘경매장’ 추가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오빠모바일' 및 '오빠모바일 for Kakao'에서 전직 유저를 위한 콘텐츠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3월 추가된 전직 시스템과 관련된 콘텐츠로, 전직 전용 보스전인 '봉신전'과 전직 후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인 '신마전장', '전직 전용 경매장' 등 3종이 추가됐다. 

최대 동시 100명 이상이 참여할 수 있는 '신마던전'은 전직이 완료된 특정 레벨 이상의 유저만 참여할 수 있는 고레벨 진영전 PVP콘텐츠다. 전장에 들어가면 랜덤으로 신족/마족 진영에 참여하고, 적군, 경비, 영수 처치시 획득 점수가 높은 진영이 승리한다. 기존 '진영전'은 3개 진영으로 진행되는 반면, 이번 '신마던전'은 전직 유저 전용 진영전이고, 2개 진영으로 진행되는 것이 차이점이다. 

매주 4회, 전직 유저만 참여할 수 있는 보스전 콘텐츠 '봉신전'은 각 서버별 보스를 공격하여 보스 사망시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진행한다. 1위 유저는 최상위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봉신전 보스 사냥을 끝낸 유저는 전용 경매장에 참가할 수 있다. 이 경매장 콘텐츠는 봉신전에서 획득한 보상을 가지고 경매장에 참여, 원하는 물건을 경매 방식으로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오빠모바일'은 2016년 11월 첫 출시 이후 독특한 네이밍과 깊이 있는 게임성을 인정받아 2017년 11월 카카오버전으로 출시됐다. 최근에는 전직 콘텐츠 등 지속적이고, 알찬 콘텐츠 업데이트에 힘입어 스토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오빠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angomk )및 구글스토어(https://goo.gl/FNDsU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