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급 용병 도미너스 옥토, 캠페인 챕터 확장, 동시 반복 전투 시스템 등 대규모 콘텐츠 추가 
1주년 기념 5성 용병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 증정하는 이벤트도 풍성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브라운더스트’에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PvE 전투인 캠페인이 41에서 45 챕터까지 확장된다. 40 챕터까지 두 자루 마검에 대한 스토리가 종결되고, 41 챕터부터는 ‘밤 세계’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브라운더스트의 꽃인 용병도 추가된다. 6마성에 필적하는 전설급 용병 ‘도미너스 옥토’가 첫 공개된다. 금지된 고대의 힘을 사용하는 악마로 압도적인 고정피해를 끼치는 마법형 용병 ▶레비나, 타락한 천사에서 강력한 악마로 부활해 모든 피해를 받지 않는 방어형 용병 ▶루시우스, 사망한 아군에게 생명력을 부여해 해골로 다시 살아나게 하는 지원형 용병 ▶벨리아스, 데몬들의 왕이자 강력한 육체의 힘으로 공격과 방어 시 큰 피해를 주는 공격형 용병 ▶세토까지 4인이 먼저 등장한다. 

레비나와 루시우스는 게임 내 거래 수단인 다이아를 사용하는 전설 계약을 통해, 벨리아스와 세토는 고대 주화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성장의 부담을 덜고 전략적 게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동시 반복 전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에 따라 파밍이 필요한 던전은 자동으로 진행시켜 두고 전략과 조작이 필요한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 된다. ‘동시 반복 전투’는 ▶룬의 사원 ▶봉인된 수정 동굴 ▶이벤트 던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1주년을 축하하며 5성 용병 및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펼쳐진다. 금일부터 5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5성 용병 랜덤권 및 4,5성 스킬 전수권을 모두 지급한다. 매일 접속할 때마다 5성 스킬북 조각과 10만 골드, 레드 슬라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첫 1돌 기념 선물 이벤트 ▶캠페인 한계 돌파 이벤트 ▶1주년 기념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태엽인형 자칸’ 코스튬 및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각종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 김승철 그룹장은 “1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편의성과 함께 브라운더스트 본연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략RPG ‘브라운더스트’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