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라디오 기능’을 활용한 특별 이벤트 ‘드네M 라디오’ 첫 방송
인기 BJ 최고기와 성우 송하림이 진행자로 참여
전화 연결 및 레이드 참가 등 이용자들과 호흡하는 이벤트로 큰 호응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 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진행한 특별 이벤트 ‘드네M 라디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드네M 라디오’는 게임 내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 기능이다. 4월 11일(수) 오후 8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첫 방송은 파일럿 형식으로 인기 BJ 최고기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캐릭터 ‘릴리’와 ‘카라큘’을 연기한 성우 송하림이 진행자로 참여했다. 

먼저, 사전에 사연을 신청한 유저들에게 전화를 연결하는 ‘드래곤네스트M TIP! TALK!’ 이벤트가 진행됐다. 캐릭터 성장 팁을 비롯해 ‘결투장’에서 승리를 거두는 방법, 1위 길드를 유지하는 비결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 외에도 BJ 최고기와 파티를 구성해 레이드에 참가하는 ‘도전! 드래곤네스트M’ 이벤트와 게임 속 진행자들의 캐릭터를 찾아 스크린샷을 촬영하는 ‘BJ 최고기와 송하림을 잡아라!’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액토즈소프트 변경호 사업실장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처음 시도한 라디오 방송에 많은 유저 분들이 호응을 보내 주셔서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http://dnm.actoz.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