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 여성향 리듬게임 ‘보이프렌드(베타) 반짝이는 노트’ 사전예약 개시
공연 연출자가 되어 학생들과 힘을 합쳐 꿈과 열정의 무대를 만드는 스토리
리듬게임과 학원 연애물의 결합, 감미로운 음악까지 합쳐진 여성향 게임의 대표작

세시소프트는 여성향 리듬게임 ‘보이프렌드(베타) 반짝이는 노트(이하 ‘보이프렌드’)’의 사전예약을 오늘(4일)부터 시작한다. 

'보이프렌드'는 학원 연애물과 리듬게임을 결합한 여성향 게임을 지향한다. 일본 최고의 유명 성우진과 완성도 높은 노래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남학생과의 가슴 설레는 러브스토리 전개가 돋보이는 여성향 게임이다. 

주인공은 사립 후지시로 고등학교의 학생 중 한 명으로 학교 간에 노래와 춤으로 승부를 내는 '퍼포먼스 배틀'의 연출자가 되어 학생들과 힘을 합쳐 성공적인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아직은 확실한 남자친구가 아닌 베타 버전의 남자친구 후보생들, 그들과 함께 성공적인 무대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며 로맨스와 우정을 쌓아간다는 내용이 주요 스토리다. 

보이프렌드는 일본 초호화 성우진의 음성뿐만 아니라 직접 부른 감미로운 노래에 맞추어 신나는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50여 명이 넘는 남학생들의 미려한 일러스트와 귀여운 SD캐릭터들이 눈을 즐겁게 한다. 

또한 ‘반짝이는 쇼타임’, ‘이어서! 앙코르’, ‘다짜고짜! 배틀 매치’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와 500개가 넘은 코스튬으로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 전개가 매력적인 여성향 게임의 대표작이다. 

보이프렌드는 4월 중 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이며 원작 성우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일본어 음성과 한글 자막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보이프렌드’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http://bf.sesisoft.com/preregist)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캐릭터 ‘키사라기 토마(CV : 니시다 마사카즈)’의 코스튬인 ‘엘리건트 프린스’를 지급하고, SNS 홍보이벤트와 연계된 보이프렌드의 한정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이프렌드’의 트위터(https://twitter.com/BF_Twinkle_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