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가 직접 광고 모델 선발하는 ‘안녕, 나의 주인님’ 프로젝트 시작
사전 선발 과정 통해 매력 넘치는 6인의 도전자 캐스팅 완료
오는 2월 23일(금), ‘도전! 코스어’ 통해 도전자들의 캐릭터 코스튬 선보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서비스하는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 ‘안녕, 나의 주인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안녕, 나의 주인님’ 프로젝트는 100% 이용자 참여로 <로드오브다이스>의 광고 모델을 발탁하는 리얼 서바이벌 웹 예능으로, 매주 공식 카페에 업데이트되는 영상 에피소드를 통해 이용자들간의 소통이 활발해지고, 이에 더해 탄탄한 팬덤까지 구축되고 있어 화제다. 

엔젤게임즈는 지난 11월부터 사전 선발 과정을 진행했으며, 매력 넘치는 총 6인의 도전자를 선발했다. 각 후보자들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영상 공개 후, 이용자들의 득표와 각 회차별 미션 점수 합산을 통해 게임의 광고 모델로 선발 될 기회를 얻게 된다. 

주 마다 새롭게 업데이트는 에피소드의 주제는 캐릭터와 아레나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바탕으로 구성되고 있다. 특히, 오는 2월 23일(금)에 선보이는 ‘도전! 코스어’ 에피소드는 도전자들의 캐릭터 코스튬플레이어(코스어)가 예고되고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전! 코스어’에는 기존 <로드오브다이스>의 코스프레를 담당했던 ‘에이크라운’의 유명 코스어 팀 아자(Aza)가 특별 멘토로 등장해 더욱 완성도 높은 코스튬을 선보일 계획이다. 

‘안녕, 나의 주인님’ 프로젝트 과정을 통해 최후 1인으로 선발된 사람은 차기 게임 광고에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되는 것은 물론, 향후 게임과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엔젤게임즈 박지훈 대표는 “로드오브다이스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이용자 분들께 애정 넘치는 사랑을 받은 만큼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참신하고 다채로운 컨셉의 프로모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드오브다이스>의 '안녕, 나의 주인님' 프로젝트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ordofdiceforkakao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