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정오부터 3일 정오까지 총 48시간동안 모든 콘텐츠 개방
사전등록 유저 참여 가능, 출시 이후 한정 칭호와 게임재화 제공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31일 이세계 MMORPG ‘시그널’의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며 출시 임박을 알렸다. 

파이널 테스트는 2월 1일 정오부터 3일 정오까지 총 48시간 동안 게임 안정성 및 최적화 작업을 위해 진행된다. 

‘시그널’ 브랜드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한 안드로이드 유저들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이후 한정 칭호와 함께 1000골드가 제공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캐릭터 목소리도 선택 가능한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무기에 따라 스킬이 달라지는 독특한 전투 등 결제 시스템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먼저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특히 유저간 커뮤니케이션이 자유로운 만큼 메인 콘텐츠 중 하나인 ‘길드’와 ‘길드정벌’도 초반부터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다른 유저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소셜 인터랙션 요소와 풍부한 표정 등 전투 이외의 소소한 재미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시그널’ 정식 출시 이전 최종 담금질을 위해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차원이 다른 MMORPG ‘시그널’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세계 MMORPG ‘시그널’ 파이널 테스트 참여방법은 2월 1일 발송되는 안내 메시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시그널 사전등록 페이지 http://www.signalmmo.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