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게임 10종, 특별한 혜택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산타클로스, 루돌프, 트리, 선물상자 등 다채로운 소재로 크리스마스 이벤트 구성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 속에서 시즌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가 보유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 10종에서 진행되며, 트리, 양말, 선물상자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하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선물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양말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수행 시 주어지는 양말을 모아 희귀 등급의 룬 제작도 가능하다.

RPG ‘원더택틱스’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영웅 획득 및 히든미션 달성 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울시커’는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을 운영해 각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양말을 얻을 수 있으며, 양말을 모아 골드, 열쇠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의 스포츠 게임 장르에서도 다양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프로야구2017’은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의 기적! 컴프야의 선물!’ 이벤트를 전개해 도전과제 달성에 따라 크리스마스 트리 전구를 밝히고,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MLB 9이닝스 17’에서는 오는 21일부터 1월 16일까지 미션으로 획득한 선물상자를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윈터시즌 선물상자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낚시의 신’에서는 매일 산타의 미스터리 선물상자를 지급하며, ‘루돌프 순록’, ‘산타클로스 피쉬’ 등 이벤트 어종을 낚으면 크리스마스 장비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내년 1월 1일까지 전개된다.

‘골프스타’는 21일부터 1월 4일까지 ‘산타와 함께 떠나는 골프스타 여행! 이벤트를 진행해 신규 크리스마스 의상을 선보인다.

아울러 컴투스의 대표 SNG ‘타이니팜’은 오는 28일까지 미션 수행 시 크리스마스 동물과 보상을 획득하는 ‘타이니팜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전개한다. 특히 ‘산타의 선물상자’, ‘크리스마스 트리’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재를 활용한 미션을 더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그 밖에도 ‘MLB 9이닝스 GM’에서는 오는 27일까지 리그 플레이를 통해 ‘내 마음대로 고르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커스피리츠’에서도 아이템 구매 및 강화 비용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각 게임별 특징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경험하고, 시즌 한정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보상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