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KNIGHTS’ 알파벳 모으면 영웅별 신화 등급 무기로 교환 가능
서비스 1주년 기념 영웅/소환수 코스튬 공개
레드나이츠, ‘구글 플레이 피처드’ 선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8일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1월 5일까지 특정 지역(오만의 탑 비밀의 방, 스페셜 던전, 판도라의 비밀상)에서 ‘RED KNIGHTS’ 알파벳을 모으면 ‘신화’ 등급의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1주년 붉은 무기 정수’를 받을 수 있다.

로비에서 판도라가 주는 비밀상자도 받을 수 있다. 1시간 쿨타임이 적용된다. 플레이 시간에 따라 많은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만든 영웅과 소환수의 새로운 코스튬(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장소(오만의탑 비밀의방, 스페셜던전 등)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라라, 애슐리, 바슈, 렌의 화려한 연회복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소환수 ‘나이트발드’, ‘루디엘’, ‘데포로쥬’, ‘미노스’의 신규 코스튬도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서비스 1년간의 다양한 기록들을 공개했다. ▶아덴 왕국의 인구수(게임 플레이 이용자 수)는 약 160만명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화폐 단위인 아데나는 12조 ▶이용자들의 스토리 탐방 횟수는 7억 회 ▶단검 사용 개수 120억 개에 달했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소환수는 ‘장로’ ‘아린’ ‘디안느’ 순이며 ▶서비스 기간 가장 많이 사용된 영웅은 ‘애슐리’ ‘바슈’ ‘라라’ 순으로 나타났다. 

이용자들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영웅 ‘라라’의 축하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라라와 소환수, 펫이 함께 춤을 추는 영상이다.

한편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구글 플레이 ‘피처드(추천 게임)’에 선정됐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8일 ‘굿바이 2017! 올 연말에 함께 하고픈 게임(PC/모바일) 47개를 선정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