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판 커리와 그의 부인 아예샤 커리의 캐릭터 등장 및 실제 음성 출연
11월 5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양대 마켓 동시 출시
애플 북미 앱스토어 추천 게임 선정

NBA슈퍼스타 스테판 커리의 서빙 실력은 그의 농구 실력보다 뛰어날까?

‘MBC 무한도전’등 국내 인기 TV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NBA 간판 스타 스테판 커리가 등장하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 ‘쉐프 커리’가 출시됐다.

PM Studios, Inc와 ㈜누리조이가 공동 개발하고, PM Studios, Inc가 서비스를 맡고 있는 신작 모바일 게임 ‘쉐프 커리’는 지난 11월 5일에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되어 현재 전세계에 서비스되고 있다. 

‘쉐프 커리’는 스테판 커리가 서빙을 보며, 아예샤 커리가 주방장이 되어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게임으로서, 농구 선수로서의 커리가 아닌 색다른 모습의 커리를 즐길 수 있다. ‘쉐프 커리’는 스테판 커리의 팬들이 실제 이용하는 닉네임이기도 하며, 그의 부인인 아예샤 커리는 미국에서 그녀의 주특기인 요리로 방송 및 각종 사업등 다양한 활동등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쉐프 커리’ 게임에서 극대화된 커리 부부의 매력포인트를 찾아 볼 수 있다.

‘쉐프 커리’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현재는 영어만 지원하고 있지만, 빠른 시일내에 업데이트를 통하여 한글도 지원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쉐프 커리’ 공동 개발사인 ㈜누리조이는 150만 다운로드에 육박하는 모바일 게임 ‘신당동떡볶이 for kakao’를 비롯하여, PS4/PS Vita용 음악게임 ‘슈퍼비트 소닉’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쉐프 커리’의 프로모션 영상은 아래 유튜브 링크를 통하여 감상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WFEJ6DZqvQ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