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홈플러스 전국 35개점에서 다양한 사은품 지급하는 현장 이벤트 진행
쿠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100다이아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모두의마블'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모두의마블-홈플러스’ 제휴이벤트는 전국 36개점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본인 소지 핸드폰 '모두의마블' 에 접속해 인증하면 게임의 대표 캐릭터인 데니스 풍선 등의 사은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또, 매장 내 마련된 ‘모두의마블’ 현장 이벤트 존에서 ‘주사위’를 던져 상품을 지급하는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현장 이벤트의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지점마다 상이하다.

이외 게임 내 홈플러스 쿠폰 이벤트 창에 쿠폰을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이아(게임재화) 100개도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많이 이용자들이 지난 6월에 진행된 홈플러스와의 제휴 이벤트에 관심을 보내주셔서 다시 한 번 진행하게 됐다”며 “다시 한 번 가족, 지인들과 함께 나들이도 즐기고 '모두의마블'이 드리는 사은품과 재미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1일 출시 후 줄곧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다채로운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민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불리고 있다.

게임 및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