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패왕’ 신규 콘텐츠 ‘마수토벌전’ 추가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마수토벌전 선보여 몬스터 공략의 재미와 보상의 기회 제공
오는 10월 31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정식 서비스 예정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패왕’이 신규 콘텐츠 ‘마수토벌전’을 추가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패왕’은 신규 콘텐츠인 마수토벌전을 추가해 다른 이용자들과 거대한 극강의 몬스터를 사냥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마수토벌전은 패왕에서 선보이는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이다. 이용자들은 마수토벌전 아이콘을 통해 마수토벌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시 캐릭터는 마수토벌전 필드로 이동하게 된다.

마수토벌전은 일주일에 다섯 번 지정된 요일에 참가할 수 있는 콘텐츠로 1회만 참가해도 참가 보상을 제공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마수 토벌 성공 시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의 종류로는 누적대미지에 따른 1~100위까지의 순위 보상과 누적대미지 상위 백분율 구간에 따른 보상이 있다. 또한 마수토벌전에서는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없는 레이드 장비를 보상(참가보상/순위보상)으로 습득할 수 있다. 단, 마수는 다양한 광역기, 몬스터 소환, 강한 공격력, 높은HP 등으로 인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공략하기 만만치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패왕’은 호쾌한 액션을 감상할 수 있는 액션 RPG이다. 최고 레벨에 다다른 캐릭터를 다시금 더욱 강한 캐릭터로 육성시킬 수 있는 환골탈태 시스템을 선보여 타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무한 성장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진 4종의 캐릭터를 모두 육성해볼 수도 있으며 다른 이용자의 캐릭터들과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다. ‘패왕’은 이번에 추가된 마수토벌전 외에도 석상 부수기, 홍안의 탑, 수호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양대 마켓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에 선출시한 버전을 통해 마수토벌전 시스템을 선보였다.”라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춘 패왕으로 신규 이용자분들을 찾아뵙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짜릿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마수토벌전을 통해 다양한 보상 획득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