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대표 모바일게임 3종 추석 이벤트 진행
10일간 황금연휴를 풍성하게 만들 대규모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3종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세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는 10월 3일(화)부터 일주일 간 ‘추석 맞이 접속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젬’, ‘코니’, ‘비타민’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매일 달라지는 ‘도전 미션’과 공식 카페에서 ‘추석’하면 떠오르는 장면 등을 그림이나 사진으로 인증하는 ‘인증 이벤트’, ‘추석 이행시’ 등 연휴를 더욱 즐겁게 만들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슈팅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9월 28일(목)부터 추석 ‘송편 모으기 이벤트’와 ‘주간 미션 이벤트’를 통해 ‘진화재료’, ‘기체선택권’ 등을 선물한다. 더불어 추석 기간 동안 7번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골드’, ‘소탕권’, ‘연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짜릿한 손맛이 일품인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은 9월 27일(수)부터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최대 보상이 늘어난 ‘판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일(일)부터 열흘 동안 ‘출석 이벤트’ 참여 시 더욱 푸짐해진 누적 루비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10월 4일(수) 추석 당일에는 ‘루비 1+1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조이맥스 관계자는 “조이맥스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보답하고자 추석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 등을 통해 알찬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