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속 1년 전쟁!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사전 예약 10만 돌파
사전예약자 모두에게 건캐논, 돔 증정, 15만 달성시 육전형 건담과 구프 커스텀 추가 지급
리얼전선 공식 군가 홍보영상과 자신의 성격과 타입에 맞는 모빌 수트 진단 공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사토시)는 모바일 전략 배틀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의 사전예약자가 전세계 10만을 넘어섰다.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은 지난 8월 11일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에서 1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집했다. 이는 건담 IP의 전세계적인 높은 인기와 함께 건담의 메인 시나리오인 ‘1년 전쟁’을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10만 달성 기념으로 모든 사전 예약자는 연합군 건캐논과 지온군 돔을 선물로 받게 됐으며, 15만명을 돌파할 경우 육전형 건담과 구프 커스텀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건담 리얼전선에서는 게임 출시 이전에 게임에 대해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리얼전선 공식 군가’를 들을 수 있는 새로운 홍보 영상에서는 건담 리얼전선에 등장하는 유닛들의 특징에 대한 소개가 군가 형식으로 등장한다. 또한 공식사이트(https://gansoku.ggame.jp/kr/ms-shindan/)에서는 유저의 특성에 맞는 모빌 수트를 알아 볼 수 있는 ‘모빌수트 진단‘이 추가됐다. ‘모빌수트 진단’은 유저의 성격과 타입에 맞는 모빌 수트를 몇가지 질문으로 알아보고, 결과를 페이스북으로 공유도 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올 가을 한국과 일본에 동시 서비스 될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은 건담 시리즈의 시작인 '1년 전쟁'에 초점을 맞춘 모바일 대전형 실시간 건담 전략 배틀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연방군' / '지온군' 의 진영을 선택하여 ‘1년 전쟁’에 참가하게 되며, 양군의 현장 지휘관으로 자신의 유닛을 배치하여 적의 모함을 격파하면 승리하는 전략 게임이다.

사전예약과 CBT 응모는 이벤트 페이지(https://gansoku.ggame.jp/kr/)에서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다채롭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