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모바일 대작 MMORPG ‘다인’ 비공개 CBT 플레이 영상 공개
영상 통해 필드몹 사냥부터 인게임 시네마, 파티 플레이, PVP 전투 등 확인할 수 있어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으로 나누어진 세계관 통해 자연스러운 PVP 구도 제공하는 MMORPG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 ‘다인(Thine)’의 비공개CBT(Closed Beta Test, 비공개테스트)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비공개 CBT 영상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다인’의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필드몹 사냥부터 인게임 시네마 영상, 파티 플레이, PVP 전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영상을 통해 ‘다인’의 다양한 콘텐츠와 재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서로 다른 진영의 두 팀이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모습도 영상에 담겨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다인’은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으로 나누어진 세계관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자연스러운 PVP 구도를 만들어낸다. 이에 따라 오픈 필드 내에서도 상대 진영의 이용자를 만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긴장감을 선사한다. 또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논타겟팅 액션 대전이 가능한 만큼 자신만의 컨트롤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것이 묘미이다.

‘다인’은 화려한 그래픽으로 캐릭터, 지형, 스킬 등을 묘사하여 게임에 강렬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흥미진진한 게임의 스토리를 더욱 몰입하여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도 더욱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논타겟팅 액션 전투는 PVE와 PVP 모두에 짜릿함을 선사하고, 크고 화려한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제공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비공개 CBT 플레이 장면을 담은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였다. 실제 게임 콘텐츠 위주로 영상이 구성되어 다인의 특징을 이해하기 편하실 것 같다. 영상으로 다인의 재미를 미리 느껴보시고 하반기 정식 출시 후 직접 플레이하게 될 다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