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매력과 전반적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영상 공개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시범 테스트 실시…카카오 게임하기서 사전예약 진행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3분기 중 출시 예정인 자사의 퍼블리싱 신작 <유나의 옷장 for kakao(이하 유나의 옷장)>의 티징 영상을 8일 공개했다.

하이틴 애니메이션을 연상케하는 이번 영상에는 주요 등장인물부터 소유욕을 자극하는 의상들, 핵심 콘텐츠 ‘디자이너 공방’까지 <유나의 옷장>만의 매력이 물씬 담겨있다. 통통 튀는 발랄한 배경 음악과 템포에 맞게 구성된 영상은 몰입감을 더하며, 미려한 일러스트로 수놓은 아름다운 화면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티징 영상을 시작으로 성우, 스크린샷 등 게임에 관한 정보를 시범 테스트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유나의 옷장> 티징 영상은 플레로게임즈 공식 유튜브(https://goo.gl/1Yuao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나의 옷장>은 수 천 가지의 패션 아이템을 조합하여 남/여 캐릭터를 코디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자신만의 코디를 카카오톡 및 게임 내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스타일링 게임이다. 순정 만화를 떠올리게 하는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스타일링 결과와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점이 특징이며,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옷을 캐릭터에게 입힐 수 있는 디자이너 공방 시스템이 백미다.

이 게임은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시범 테스트를 실시하며, 현재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테스트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