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약 1달 만에 공식카페 회원 2만 명 달성
2만 5천 명부터 4만 명까지 매 5천 명 달성 시 다이아와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의 공식카페 회원 수 2만 명을 달성하고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드벤처 게임의 재미와 다양한 방식의 퍼즐, 검볼(캐릭터)를 육성하고 진화시키는 재미를 하나로 모은 ‘검볼앤던전’은 지난 6월 2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약 1달 뒤인 지난 23일 공식카페 회원 수 2만 명을 달성했다.

일렉트로닉 소울은 ‘검볼앤던전’의 공식카페 회원 수 2만 명 달성을 기념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 회원 수가 2만 5천 명을 달성하면 유저 전원에게 25다이아와 25만 골드를 지급하며, 매 5천 명씩 4만 명 달성 시까지 추가로 보상을 지급한다.

‘검볼앤던전’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2765)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https://gnd.onelink.me/Irky?pid=inf)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렉트로닉 소울은 ‘검볼앤던전’의 한국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한국형 검볼을 기획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채택된 기획의 검볼을 실제 제작해 약 2개월 후 정식 공개할 계획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