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 협력해 전설의 포켓몬과 배틀, 잡는 모습 공개
Pokémon GO Fest 시카고에서 최초로 전설의 포켓몬 등장
시카고에서 전설의 포켓몬 잡으면 전 세계 체육관에 출현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의 1주년 기념 행사에서 전설의 포켓몬이 공개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트레이너들이 서로 협력해 매우 강력한 전설의 포켓몬을 발견, 배틀하고 잡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트레이너는 전 세계의 체육관 위치에서 전설의 알을 발견할 수 있으며, 전설의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트레이너들과 팀을 만들 수 있다.

현지시간으로 오는 22 일 시카고의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Pokémon GO Fest 시카고’에서 전설의 포켓몬을 등장시키려면 전 세계의 수많은 트레이너들과 팀워크가 필요하다.

트레이너들이 시카고에 등장한 전설의 포켓몬을 성공적으로 쓰러뜨리면 오는 23일부터 전 세계의 레이드 배틀에 전설의 포켓몬이 출현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나이언틱과 The Pokémon Company는 올 여름 “Pokémon GO”의 첫 번째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새롭고 독특한 방식으로 트레이너들을 모으는 이벤트들을 발표했다.

유럽의 트레이너들은 Pokémon GO Fest 시카고 외에도 Unibail-Rodamco 쇼핑 센터와 협력하여 8 월부터 9 월까지 Pokémon GO 사파리존 이벤트가 개최되며, 8월 일본 요코하마 지역에서 열리는 ‘피카츄만이 아니야 피카츄 대량발생츄! (ピカチュウだけじゃない ピカチュウ大量発生チュウ!)’도 진행된다.

“Pokémon GO”와 전설의 포켓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Pokémon GO”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일러 영상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8bCflEDQChk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