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육성 게임 벨로나스:전쟁의여신 사전등록 30만명 돌파
오는 13일(목) 원스토어 통해 선 공개 예정

위더스게임(대표 최재호)과 동양온라인(대표 박형신)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카드전략 RPG 모바일 게임 ‘벨로나스:전쟁의 여신’이 사전등록 신청 30만명을 돌파했다.

‘벨로나스:전쟁의 여신’은 미모의 여신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경험하며, 이용자간 1대1 아레나, 길드전 등을 통해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카드전략RPG이다.

특히, ‘벨로나스:전쟁의 여신’은 각 캐릭터마다 2가지 옷차림이 존재하고, 캐릭터 HP(경상 또는 중상)에 따라 변경이 되는 ‘룩 파괴 시스템’이 존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정찰전, 책략전, 공격전, 추격전 등 다양한 전투시스템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공격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만들어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이번 사전 등록은 구글과 애플, 원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사전 등록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고, 누적 인원수에 따라 전동킥보드, 다키마쿠라 쿠션, 미소녀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벨로나스:전쟁의 여신’은 오는 13일(목)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 예정이다.

사전 등록 및 공식 홈페이지: http://www.bellona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