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명 파트너 BJ선발에 이미 500여명이 넘는 인원 몰려
넷마블의 공식 채널 및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로 콘텐츠를 알리는 기회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매력 넘치는 영상을 통해 공식 홍보채널에 함께 할 개인방송 파트너 BJ선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0명을 선발하는 파트너 BJ는 지난 5월 30일부터 모집을 시작해 현직 BJ 및 BJ 꿈나무들의 신청을 받았으며, 현재까지 약 500여명이 응모해 벌써 25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선정된 파트너 BJ는 주 2회, 1회당 1시간 이상 ‘펜타스톰’ 방송과 주 1회 ‘펜타스톰’ 관련 콘텐츠 업로드 조건을 유지하면 꾸준히 ‘펜타스톰’ 파트너 BJ로 활동할 수 있다.
 
‘펜타스톰’의 파트너 BJ로 선정되면 넷마블의 공식 홍보채널인 페이스북, 인게임 웹뷰, 공식 카페 등을 통해 콘텐츠 노출의 기회를 제공하며 인기 BJ와 함께 하는 방송 및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기회를 준다. 또, 파트너 BJ들에게 소규모 대회 지원, 제작된 콘텐츠의 공식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로 활용 등 더 직접적으로 펜타스톰을 알리는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재미있고 멋진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시는 파트너 BJ분들을 모시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펜타스톰’은 이용자 분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함께하며 더 많은 분들이 게임도 즐기며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펜타스톰’ 파트너 BJ는 총 10명이 선발됐으며, 앞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신규 파트너 BJ 를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매주 선발인원은 상이할 수 있다.
 
‘펜타스톰’ 파트너BJ 응모는 공식 카페(cafe.naver.com/pentastorm)를 통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www.5v5pv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