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와 퍼즐, RPG가 혼합된 신개념 모바일 게임 ‘검볼앤던전’ CBT 진행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 다양한 클래스와 140가지 이상의 검볼
서버 안정성과 최적화 테스트 진행 후 안정화 작업을 거쳐 6월 중 서비스 예정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1일부터 오는 8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은 어드벤처와 퍼즐, RPG 장르가 혼합된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로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12가지 이상의 월드맵과 게임 플레이 중 갑자기 등장하는 히든 스테이지 등의 다양한 던전이 존재해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검볼앤던전’은 기본으로 주어진 캐릭터 검볼에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의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각기 다른 특성과 스킬을 가진 140여 가지 검볼을 메인 캐릭터로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기본으로 주어진 검볼을 유저가 원하는 성향의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한 검볼의 진화를 거듭해 더욱 강력한 검볼을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검볼앤던전’만의 독특한 연금 시스템은 실제 게임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되는 방치형 컨텐츠로 정찰병 탐색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연금 작업장에 장인을 지정해 진화와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자원과 코인을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검볼앤던전’의 CBT에서는 서버 안정성과 최적화에 대한 기본적인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 중 발생한 문제 사항과 유저가 문의한 건의 사항 등을 접수해 정식 서비스에 반영할 예정이다.

‘검볼앤던전’은 CBT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볼 진화에 필요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항아리를 지급하는 검볼 지명수배, 수집 이벤트와 스테이지 상위 5명에게는 다이아 20개를 지급하며, 정식 서비스 후 아이템과 검볼 조각, 코인, 게임 내 재화인 젬 등을 지급하는 비밀지령(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볼앤던전’의 CBT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apps/testing/com.dhmobile.gad)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렉트로닉 소울은 이번 CBT 진행 후 안정화 작업을 거쳐 6월 중 구글 플레이부터 애플 앱스토어까지 순차적으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