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프로그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소울게이지》의 사전예약을 5월 2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울게이지》는 일반적인 3D 그래픽의 MMORPG를 탈피하고 아기자기한 2D MMORPG를 내세우고 있으며, 예전 PC시절의 향수를 유저들은 직접 플레이를 통해 느낄 수 있다.

또한, 작년 말부터 ‘리니지2 레볼루션, 킹스레이드, 파이널블레이드, 요괴’와 같이 국내 게임사에서 직접 개발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게임들과 같이 이번 디지털프로그의 《소울게이지》 역시 2017년 상반기 기대되는 게임이다.

더불어, 일본과 대만에서 ‘게임뱅크’, ‘OMG’와 같은 대형 퍼블리셔와 론칭을 하였으며, 일본과 대만 시장에서 정식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및 단 시간에 10만 다운로드를 달성, 매출순위도 양대 마켓 상위권에 포진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달성 하였다.

이번 《소울게이지》 사전 등록 진행은 5월 2일부터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한 모든 유저들에게 ‘HR 무기, 닌자 코스튬 세트, 루비 200개’를 지급할 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에 가입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프로그는 “《소울게이지》 한국 론칭을 통하여 예전 향수를 그리워하는 유저분들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00여 종의 코스튬, 펫 그리고 300여 종의 스킬 콤보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캐릭터를 만들며 즐겁게 플레이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 https://sg.onlinestory.co.kr/
공식카페 페이지 : http://cafe.naver.com/soulgauge

[온라이프]